Imin
2018-05-03 23:51
조회: 6,910
추천: 1
데커드 패치 일주일 후 영향 분석원본: https://heroeshearth.com/b/critickitten/read/april-24th-2018-patch-7-days-later/
번역본: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54919 패치: https://heroesofthestorm.com/ko-kr/blog/21719349/ 하츠로그에서 가져온 수치로 전체 게임 횟수, 영웅이 금지된 횟수, 영웅 인기도, 승률, 승리 횟수, 패배 횟수, 랭크별 승률, 전장 인기도, 전장 플레이 횟수 등 수많은 정보를 모으는 분이 이번 패치 일주일 후의 자료를 가지고 분석한 것을 번역했습니다. 추세가 어떤지 알 수 있는 정보 정도로만 보세요. 출처에 가시면 이전부터 쭉 분석한 글과 방대한 자료를 볼 수 있습니다. * 영웅 리그 자료만 사용(초갈은 팀 리그라 제외). 원 작성자의 개인 의견이란 것에 주의 * 인기도는 선택률과 금지율을 포함 데커드 1. 처음에는 승률이 저조했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4%나 올랐다 2. 익숙해지는 시간이 필요했던 것으로 보인다 3. 루비는 4레벨 특성 중 굉장히 나쁘고, 고서 회오리는 잠시 내 말 좀 들어보게나보다 좀 더 나쁘다 4. 사파이어, 에메랄드 특성은 낮은 선택률을 감안하면 괜찮은 승률이고 완벽한 보석은 다른 특성들보다 승률이 좀 낮다 5. 보석 특성을 상향할 것으로 보인다 겐지 1. 전체 승률은 2% 높아졌지만 마스터 이상에서는 4.1% 낮아졌다 2. 일반적으로는 더 좋아지고 높은 수준에서는 압박이 약해지고 있다 3. 패치 초기라 시간이 지나면 달라질 수 있지만 초기 결과는 상당히 좋다 4. 특성 선택은 별로 달라지지 않았고 선택률이 낮을수록 승률이 높은 경향이 있다 5. 하지만 HGC에서 어떨지는 알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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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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