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쿠리스
2018-06-28 02:04
조회: 12,677
추천: 8
한) 6월 28일 패치노트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이 패치에서는 몇 가지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검색:전장등급전 전장
영웅
암살자카시아특성
피닉스능력치
기술
특성
그레이메인기술
특성
마이에브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마이에브의 특성들 중에 승률이 낮은 것들을 이번에 상향했습니다. 또한 감시관의 감옥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켰죠. 감시관의 감옥은 영향력이 매우 큰 궁극기이지만 지금은 지속 시간이 너무 길다고 판단했습니다. 트레이서능력치
기술
줄진특성
개발자의 의견: 아마니의 분노는 줄진의 거의 모든 특성 조합에 포함되었습니다. 이 특성이 줄진이라는 영웅에게 매우 어울리기도 하고 극적인 상황도 자주 만들어 낼 수 있어 기본 능력에 추가하기로 결정했지만 그에 따라 약간의 하향을 거쳤습니다. 대신 아마나의 가죽 특성을 추가하여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이전과 동일하게 방어력이 증가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전문가나지보기술
프로비우스특성
자가라능력치
기술
지원가아나기술
데커드 케인특성
레가르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연쇄 치유의 잠재적인 치유량을 증가시켜 10레벨 이전에도 레가르의 치유량이 부족하지 않게 느껴지도록 변경했습니다. 이로서 선조의 치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아도 지원가로서의 역할을 충분히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치유의 물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여 이와 관련된 굽이치는 물결, 대지생명의 주문, 그리고 피바람 또한 해당 특성 단계에서 더욱 경쟁력을 갖추게 되겠죠. 기본적인 치유량이 증가한 대신 선조의 치유의 치유량은 약간 감소했습니다. 하지만 내부 테스트 중에 선조의 치유의 치유량이 온전히 다 적용되는 경우는 드물다는 걸 확인했죠. 이때문에 선조의 치유의 치유량이 감소된 것은 겉으로 보기보다는 영향력이 적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사아눕아락특성
개발자의 의견: 아눕아락의 기본 기술 방어력을 제거한 후, 무효화 보호막 또한 손보기로 결정했습니다. 강화 갑피로 기술 방어력이 대폭 증가하는만큼 무효화 보호막의 기능 또한 이와 지나치게 유사했죠. 그래서 좀 더 일반적인 상황에 사용할 수 있도록 이 특성을 더 명확하게 변경했습니다. 블레이즈기술
특성
디아블로능력치
기술
특성
요한나능력치
이렐기술
특성
개발자의 의견: 이렐의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에 적응한 플레이어들이 많아짐에 따라 출시 이후로 이렐의 승률은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이렐을 어느 정도 다룬 플레이어들(영웅 레벨 10+)과 아직 이렐을 배우고 있는 플레이어들 간의 간극이 상당히 컸습니다. 이 때문에 이렐의 초기 승률은 40%였지만 지금은 46%까지 증가했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렐을 조금 더 강하게 만들고 상대방의 영웅들에 영향을 덜 받게 조절했습니다. 우선 응징의 격노의 공격력이 증가하여 적의 후방을 침투하거나 유사시에는 돌격병을 더 쉽게 정리할 수 있겠지만, 탈출 수단을 일시적으로 포기한다는 위험은 여전히 부담해야 할 것입니다. 신성한 목적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감소하여 정신을 집중하여 기술을 강화해야 할 경우가 줄어들 것이고, 이로서 상대방에 의해 기술이 방해되는 경우 또한 줄어들겠죠. 마지막으로 성능이 좋지 않았던 특성들을 상향했고 신성한 목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만큼 관련된 특성들을 조절했습니다. 버그 수정일반
영웅, 기술,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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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아쿠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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