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스카나
2021-06-16 04:19
조회: 9,596
추천: 3
히오스 패치 노트 - 2021년 6월 15일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밸런스 패치가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세요. 검색:일반
영웅
전사블레이즈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화염 포화는 언제나 인기가 많은 특성이었으므로 기본 능력으로 변경했습니다. 초반에 공격력 증가 수단이 주어졌으니 안심하고 공격력 증가 특성 단계를 후반으로 옮길 수 있었고, 대신 강력한 탱커 특성을 일찍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가로쉬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참전은 가로쉬의 핵심적인 역할 중 하나가 되었고, 저희도 난폭한 대족장에게 이를 완전히 맡기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특성과 기능을 추가한 대신 7레벨 특성의 위력을 약간 하향했습니다. 요한나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위치 사수가 속한 특성 단계에는 매력적인 선택지들이 있지만 여전히 위치 사수가 필수적인 특성으로 여겨지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일부 효과를 조정했습니다. 그러나 위치 사수의 보호막이 1078.4에서 1134로 증가했으므로 해당 특성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도 여전히 현재의 위력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요한나는 자리를 잘 잡고 있는 편이므로 비교적 약한 특성 몇 가지를 약간 상향했습니다. 무라딘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플레이어들이 게임 초반에 폭풍강타 기본 퀘스트를 진행하느라 최선의 플레이를 펼치지 못한다는 점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퀘스트 보상 효과를 삭제하는 대신 무라딘이 10레벨을 달성하면 자동으로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또한 이번 기회에 완벽한 폭풍이 공격적인 플레이와 폭풍강타 운용에 도움이 되도록 개편했습니다. 누더기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누더기는 높은 생명력과 막강한 치유 능력을 활용해 시공의 폭풍을 휘젓고 있습니다. 누더기를 지나치게 약하게 만들지 않으면서도 생명력과 치유 능력을 모두 약간 하향하는 것이 게임 밸런스상 바람직할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또한 톱니 갈고리와 갈고리 제왕의 갈고리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을 줄였으므로, 이제 누더기는 먹이를 가지고 놀려면 더 열심히 노력해야 할 겁니다. 투사임페리우스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분노의 섬광은 광역 공격 면에서나 생존력 면에서나 주로 선택받는 특성이었기 때문에 다른 7레벨 특성이 빛을 보지 못했습니다. 임페리우스가 다양한 특성을 사용할 수 있도록 영광의 불꽃과 신성한 백열을 모두 상향하고, 기본 능력을 크게 상향했습니다. 치유사안두인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안두인은 의도했던 것보다 다소 낮은 성능을 보이고 있어 기본 능력과 선택 빈도가 떨어지는 특성을 상향했습니다. 내면의 집중력에 관해서도 많은 요청이 있었기 때문에 약간 색다른 매력을 더해 다시 선보이기로 했습니다. 여러분의 플레이 소감을 기다리겠습니다. 빛나래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빛나래가 뾰롱뾰롱에 너무 의존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해서 뾰롱뾰롱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을 줄이고, 동시에 위상 이동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도 줄였습니다. 빛나래의 20레벨 특성도 개편했으니 빛나래에게 곧 새 친구들이 생길 것 같네요! 스투코프특성
개발자의 의견: 스투코프의 특성 중에는 더욱 강력하거나 시너지 효과가 있는 특성들에 가려 빛을 보지 못하던 특성들이 있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살리기 위해 강한 특성들의 현재 기능을 상향이 필요했던 기존 특성에 포함했습니다. 원거리 암살자오르피아특성
개발자의 의견: 오르피아 플레이어들이 조상의 힘(1레벨)과 기괴한 전도(20레벨)의 위력을 제대로 인식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같은 단계의 특성들을 상향한 다음 결과를 지켜보기로 했습니다. 레이너기본
특성
개발자의 의견: 지미의 마지막 싸움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의 의견에 따라 회심의 일격의 원래 성능을 되돌렸습니다. 이로써 승부사 특성에 의존하지 않는 일반 공격 빌드를 사용할 수 있을 겁니다. 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또한 명령 수행의 성능을 낮춘다고 하더라도 무작위 영웅 대전 모드에서는 게임의 밸런스를 해친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무작위 영웅 대전 모드에서 명령 수행을 제거하기로 했습니다. 발라특성
개발자의 의견: 발라는 아직 시공의 폭풍에서 자리를 잡아가는 중이지만, 다발 사격이 지나치게 강력한 점만은 분명합니다. 자율 사격의 성능을 대폭 줄이는 대신 공격력을 초반에 높일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버그 수정영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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