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근접 암살자

"아~신선한..고기!"

조작 난이도:  보통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2154 (+4.5%)

5188

생명력 재생량

4.49 (+4.5%)

10.76

마나

500(+10)

690

마나 재생량

3.0(+0.098)

4.86

공격력

130 (+4%)

285

공격 사거리

1.5

1.5

공격 속도

1.33

1.33


고유 능력(D): 신선한 고기

주위에서 죽은 돌격병이 신선한 고기를 2개, 영웅은 10개를 떨어트립니다.

신선한 고기는 최대 50개까지 소유할 수 있으며, 사용 하면 획득한 고기를 모두 소모 합니다.

소모한 신선한 고기 하나 당 5초 동안 일반 공격력이 2% 증가 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초


Q : 힘줄 끊기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102(+4%)의 피해를 주고 4초 동안 도살자의 낙인을 찍습니다.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일반 공격으로 준 피해의 75%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마나 40 / 논타겟팅 기술


W : 화로 구이


3초 후, 주위에서 불길이 폭발하여 적들에게 326(+4.5%)의 피해를 줍니다.

무자비한 돌진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시전 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마나 80 / 논타겟팅 기술


E : 돌진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해당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돌진 방향에서 처음 적중한 적 영웅에게 149(+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 시킵니다.

도살자의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는 적들을 무시하며 직접 돌진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마나 50 / 논타겟팅 기술


사용 효과(1) : 무자비한 돌진

도살자의 낙인이 찍힌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돌진하는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대상과 충돌하면 149(+4%)의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기절 시킵니다.

돌진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마나 50 / 타겟팅 기술


특성

1단계: 레벨 1

커다란 도끼

능력 강화 (Q)

!퀘스트: 힘줄 끊기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힘줄 끊기의 공격력이 4 증가합니다.

!보상힘줄 끊기가 적 영웅에게 20회 이상 적중 하면, 힘줄 끊기의 사거리가 40% 증가합니다.

식탐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주위에서 적 돌격병이 죽으면 최대 생명력의 3%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지속효과: 돌격병을 처치했을 때 획득하는 신선한 고기가 50% 증가합니다.

고기 방패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사용 하면 4초 동안 물리 방어력이 60 증가 하여 일반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6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2단계 : 레벨 4

게걸

능력 강화 (Q)

힘줄 끊기가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200%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힘줄 끊기가 적중 하지 않으면 소모한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죽은 목숨

능력 강화 (Q)

힘줄 끊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 하며, 너비가 15% 증가합니다.

적 영웅에게 힘줄 끊기가 적중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추가로 1초 감소합니다.

추적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이동 속도가 영구히 10% 증가 하고 자신의 이동 속도가 90% 미만으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이 특성의 효과는 다른 특성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와 중첩될 수 있습니다.


3단계 : 레벨 7


직화 구이

능력 강화 (W)

사용 했을 때 돌진으로 적 영웅과 충돌하면 즉시 화로 구이가 폭발하여 주위 적들에게 피해를 줍니다.

화로 구이로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100% 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최대 652(+4.5%) 회복합니다.

흉포한 돌진

능력 강화 (E)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하고 돌진에 적중한 대상은 3초 동안 도살자의 낙인이 찍힙니다.

도살자의 낙인에 찍힌 대상은 지속 시간 동안 물리 방어력이 10 감소합니다.

핏비린내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자신이 주는 피해가 적 영웅의 모습을 2.5초 동안 드러나게 하며 이동 속도를 10% 감소시킵니다.

적 영웅을 처치했을 때 수집하는 신선한 고기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4단계 : 레벨 10 (극기)

R : 광란

4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지속 시간 동안 적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줄 때 마다 4초 동안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 마나 65 / 사용 효과 기술


R : 도살장의 어린 양


1초 후 해당 지역에 반경 내 가장 가까운 적 영웅을 묶어 두는 말뚝을 설치 합니다.

묶인 대상에게 200(+4%)의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말뚝에 묶어두어 침묵 시킵니다.


사용 대기시간 60초 / 마나 90 / 논타겟팅 기술


5단계 : 레벨 13


감금

능력 강화 (W)

화로 구이에 적중한 적은 1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도살자의 낙인이 찍힌 적은 이동 불가 지속 시간이 추가로 0.5초 증가합니다.

광기

능력 강화 (E)

돌진에 적중한 적 영웅에게 최대생명력의 10%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고기 수집자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신선한 고기를 25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동안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신선한 고기를 50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동안 일반 공격력이 추가로 25% 증가합니다.


6단계 : 레벨 16

무기 파괴

능력 강화 (Q)

힘줄 끊기에 적중한 영웅의 기술 위력을 1.5초 동안 75% 감소 시킵니다.


저지 불가

능력 강화 (E)

돌진 만료 후 1.5초 동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방어력이 25 증가합니다.


살점 찢기

능력 강화 (지속 효과)

도살자의 일반 공격이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2.5%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주면 2초 동안 공격 속도와 이동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7단계 : 레 20

악몽 난이도

능력 강화 (R)

광란 효과가 지속 효과로 변경되어 영구히 유지되지만,

적에게 일반 공격으로 피해를 줘도 해당 특성에 의한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도축장

능력 강화 (R)

도살장의 어린 양이 범위 내의 모든 적 영웅을 묶습니다.



양떼들의 울부짖음

능력 강화 (W)

적에게 피해를 줄 때 마다 화로 구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화로 구이에 적중한 적 한 명당 10의 마나를 회복 하고 대상이 영웅일 경우 20의 마나를 회복합니다.

고기 추적자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 하며,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