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형




지원가

"둘 중 하나는 잡아먹히고, 더 강한 존재로 다시 태어난다."

조작 난이도:  아주 어려움

구분

기본 능력치
(레벨 당 상승 수치)

20레벨 능력치

생명력

2578 (+5%)

6514

생명력 재생량

5.38 (+5%)

13.59

정수

100

100

정수 재생량

0

0

공격력

134 (+4%)

282

공격 사거리

8.0

8.0

공격 속도

0.67

0.67


고유 능력(D): 고대의 존재


주르반은 아군 또는 파괴된 요새, 성채, 핵에 기생 하여 시작 하며, 처음엔 핵에서 기생을 합니다.

사용 하면 2초 후 해당 구조물로 이동 하여 기생합니다. 

구조물에 기생한 동안 해당 구조물 공격로의 경험치를 거리에 따라 25%~75%만큼 흡수합니다.

핵 구조물에 기생하면 원시 저그가 중간 공격로로 이동 하며 중간 공격로 경험치를 흡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 핵 상태가 무적인 경우 본인 또한 무적 상태가 됨


Q : 촉수 강타

0.75초 후 일직선상의 구조물을 제외한 적에게 144(레벨당+5.5%)의 피해를 줍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지만 먼 곳에 사용할 수록 촉수 강타 준비 시간이 최대 2.25초 증가합니다.

지속효과: 촉수 강타에 적중한 적 한 명당 10의 정수를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초 / 논타겟팅 기술


W : 원시 저그 소환


정신을 집중 하여 자신의 입에서 내뱉어 초마다 원시 저글링 1마리를 소환합니다.

(생명력 308(레벨당+4.0%), 공격력 11(레벨당+4.0%), 이동속도 130%, 공격 속도 2.0, 공격 사거리 1.0)

최대 15초 동안 지속 되며 최대 5마리의 원시 저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마리당 정수 20 / 사용 효과 기술

레벨 20을 달성 하면 원시 저그 소환을 한 번 사용할 때 100의 정수를 

한 번에 소모하면 마지막 원시 저그를 소환할 때 라바사우루스 1마리를 함께 소환합니다.

라바사우르스는 최대 15초 동안 지속 되며 최대 1마리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생명력 788(레벨당+4.0%), 공격력 90(레벨당+4.0%), 이동속도 120%, 공격 속도 0.73, 공격 사거리 2.0)


지속 효과


E : 충격파

1.5초 후 해당 지역의 적들에게 190(레벨당+4%)의 피해를 주고 밀쳐냅니다.

해당 피해를 받은 대상은 4초 동안 모습이 드러나고 이동 속도가 25% 감소합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지만 먼 곳에 사용할 수록 충격파 준비 시간이 최대 3초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논타겟팅 기술


특성

1단계: 레벨 1

제루스 가시 벌레

능력 강화 (Q)

촉수 강타를 사용한 곳에 가시 벌레가 생성됩니다. 가시 벌레는 가장 가까운 적에게 12(레벨당+4%)

피해를 줍니다. 영웅을 우선으로 공격하며 3초 동안 지속됩니다. [공격 사거리: 4.5 / 공격 속도: 1.0]

억압하는 악취

능력 강화 (E)

충격파의 감속 효과가 추가로 15% 증가 하고 충격파에 적중한 적 구조물을 3초 동안 무력화 합니다.

!반복 퀘스트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충격파의 공격력이 0.5% 증가합니다.

갑피 진화

능력 강화 (지속 효과)

!반복 퀘스트기생한 공격로에 있는 적 돌격병 및 적 영웅을 처치할 때 마다 5의 생명력을 획득합니다.

!보상적을 100회 이상 처치 하면 생명력 획득 효과가 100% 증가합니다.


2단계 : 레벨 4

원시 전투

능력 강화 (W)

저글링 대신 히드라를 소환합니다. 히드라는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25% 추가 피해를 줍니다.

(생명력 403(레벨당+4.0%), 공격력 29(레벨당+4.0%), 이동속도 120%, 공격 속도 0.91, 공격 사거리 4.5)

붙잡기

능력 강화 (사용 효과)

사거리 12 이내의 대상을 붙잡아 5초 동안 기절 시키고 306(레벨당+4%)의 피해를 줍니다.

적 영웅인 경우 기절 시간이 75%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신경 재구성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영구히 저지 불가 상태가 되고 사거리 10.0 밖에서 오는 모든 피해를 무시하여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3단계 : 레벨 7

원시 복원

능력 강화 (Q)

촉수 강타로 적 영웅에게 준 피해의 30% 만큼 촉수 강타 주위 아군 영웅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촉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적중 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근육 보강

능력 강화 (W)

원시 저그의 생명력이 25% 증가하고 지속 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저미기

능력 강화 (E)

충격파가 돌격병, 용병, 괴물에게 150% 추가 피해를 주며 돌격병과 용병을 3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4단계 : 레벨 10 (극기)

R : 재해

해당 공격로를 5초 동안 집중적으로 경계합니다. 시야에 적이 보이는 경우 초마다 촉수 강타를 지속적으로 내보냅니다. 사용 하는 동안 다른 기술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재해를 통한 촉수 강타는 적 영웅을 우선으로 목표로 삼아 촉수를 내보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사용 효과 기술

궁극기 대사

ㄴ 이것이 저그의 생존 방식이다! / 네가 내 진화의 먹잇감이 돼 줘야겠다.


R : 소환의 고리

해당 지형에 10초 동안 소환의 고리를 설치합니다. 소환의 고리 주위에서 원시 저그 소환(W)을 사용 하면 소환의 고리에서 원시 저그가 소환되어 아군을 돕거나 가장 가까운 공격로로 이동합니다.

사거리 제한이 없으며 소환의 고리를 통해 소환된 원시 저그는 2초 동안 보호 상태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논타겟팅 기술

궁극기 대사
 잡아먹고 진화해라! / 원시 저그의 숙명을 보여주어라!

5단계 : 레벨 13

절단 쐐기

능력 강화 (E)

충격파 중심부에 적을 적중시키면 대상은 0.75초 동안 기절하고 50% 추가 피해를 받습니다.

지속효과: 충격파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

폭군의 보호

능력 강화 (고유 능력(D))

구조물에 기생 하는 동안 해당 구조물의 생명력을 초마다 40(레벨당+2.5%) 회복시킵니다.

지속효과: 경험치 획득 효과가 거리에 따라 25%~100%로 증가합니다.

착취 진화

능력 강화 (지속 효과)

모든 기술로 준 피해의 2.5% 만큼 전장에 있는 모든 아군 영웅을 치유합니다.



6단계 : 레벨 16

공중 폭발 배주머니

능력 강화 (Q)

촉수 강타 지형이 1초 후 폭발하여 144(레벨당+5.5%)의 피해를 줍니다.


관통의 일격

능력 강화 (W)

원시 저그의 공격이 주 대상의 주위 부가 대상에게도 동일한 100%의 피해를 줍니다.


원시 전투

능력 강화 (고유 능력)

자신이 군주하고 있는 공격로의 돌격병, 용병, 투석기의 생명력과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이들은 3초 동안 공격을 하거나 받지 않으면 초마다 21(레벨당+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7단계 : 레 20

약육강식

능력 강화 (R)

촉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 마다 재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촉수 강타가 적 영웅에게 최대 생명력의 3% 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테란 사냥꾼

능력 강화 (R)

소환의 고리로 소환된 원시 저그가 영웅에게 주는 피해가 100% 증가 하고 받는 피해가 50% 감소합니다.

적 영웅을 처치할 때 마다 소환된 원시 저그의 생명력이 100% 회복 되고 2초 동안 보호 상태가 됩니다.

원시 행성

능력 강화 (지속 효과)

각 공격로에서 돌격병이 소환될 때 마다 각 공격로마다 원시 저그 2마리가 함께 돌격병과 행동합니다.

해당 원시 저그의 수량은 원시 저그 소환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지속 시간이 무제한입니다.

태고의 분노

능력 강화 (지속 효과)

주르반 또는 원시 저그에게 피해를 받은 대상은 5초 동안 방어력이 5 감소해 최대 25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