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나이트엘프와 오크는 잿빛골짜기에서 벌목 문제로 인해 서로 갈등을 빚어왔었습니다. 오크들의 무분별한 벌목으로 인해 나이트 엘프는 오크들로부터 벌목된 나무를 다시 되찾아와서 다시 되살려보려고 할 생각입니다. 한편 오크는 더더욱 많은 목재를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그림에는 없지만 연두색 부분은 부쉬입니다.


[ 지도 정보 ]
지도는 작은 편. 대략적인 모델링은 잿빛골짜기처럼 초록색과 보라색이 감도는 숲.

[ 게임 승리 조건 ]
30개의 목재를 먼저 모으는 쪽이 승리.

[ 게임 진행 방식 ]
1. 첫 목재가 1분 10초에 오브젝트 구역 중 한군데에 20초의 대기시간을 가지고 임의로 등장함. 오브젝트에서 생성된 목재를 가지고 아군 창고에 가져다 두면 목재가 5개 획득됨. 
2. 상대 진영의 창고에 아군이 도착하면 아군 한명당 상대 진영의 목재 총량의 1/3을 들고갈 수 있음. 
3. 성채가 하나 깨지면 목재를 3개 소비해서 2분간 수리에 들어감. 수리된 성채는 수리될 때마다 기존보다 체력과 공격력이 강력해짐.
4. 목재를 운반하던 영웅이 사망할 경우 들고 있던 목재는 모두 땅으로 떨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