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회의 모든 규정은 공정하고 원활한 진행을 최우선으로 하며, 모든 규정은 주최측에 의해 대회 진행 중 일부 수정, 보완될 수 있습니다. 규정 해석, 적용에 있어 최종 결정권은 주최측 및 운영진에게 있으며 대회 진행 과정에서의 부정행위 및 진행 방해에 따른 사항은 해당자에게 그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2018 HGC KR 오픈 디비전 시즌1 7회차 토너먼트 예선전 안내

▶ 온라인 예선 일정
오후 7시부터 순차 진행

- 4월 24일(화)

▶ 온라인 예선 방식
- 온라인 토너먼트
- 단판 경기(8강은 3전 2선승제)
- 경기 시작 전 지정된 채널로 선수대기(미참 인원 발생 시 경기 시간 10분 경과까지는 경고, 이후 실격)
- 지정된 채널은 [HGC-소속조]이며, A조의 경우 HGC-A 채널에서 대기하는 방식(인게임 대화창 /참가 HGC-소속조)
- 경기는 "사용자 지정" 게임 모드의 "대회 선발전"으로 진행(영웅 스왑이 가능한 대회용 게임 모드)
- 각 경기는 심판의 안내와 함께 코인토스를 실시하며, 이긴 팀은 전장 선택권과 선후픽 선택권 중 고른다.
( HGC KR 오픈 디비전 전장 풀 : 영원의 전쟁터불지옥 신단브락시스 항전저주받은 골짜기용의 둥지하늘 사원거미 여왕의 무덤파멸의 탑볼스카야 공장)
- 전장 선택권을 가진 팀부터 1개의 맵을 금지하고, 나머지 팀도 1개의 맵을 금지한다. 
- 1세트 전장은 전장 선택권을 가진 팀이 선택한다.
- 1세트 전장에 따라 선후픽 선택권을 가진 팀은 선후픽을 선택한다.
- 2세트부터는 전 라운드 패배 팀이 전장 선택권이나 선후픽 선택권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금지되거나 이미 사용된 전장을 선택할 수 없다.
- 경기 종료 후, 승리 팀은 대기 심판에게 보고 후 히어로즈 인벤 HGC 리플레이 게시판에 경기 리플레이 등록(해당 게시판은 타인 게시글 열람 불가)
- 4강 대진은 추첨으로 진행하며, 4월 25일(수) 방송 경기로 진행


※보다 자세한 대회 규정이 궁금하시다면 히어로즈 인벤 대회소식 게시판에 공지된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1 대회규정을 참고하세요.

▶ 7회차 예선 대진표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