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는 디자인적 관점에서 하스스톤에서 성공적이기 때문에 계속 만들고 있다. 
-퀘스트는 플레이어에게 도달할 목표를 제공하고 이전 메타와는 매우 다른 덱 구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좋다. 
-운고로 퀘스트는 완료되면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퀘스트였다.
-덜 강력한 보상으로 더 자주 완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울둠 퀘스트.였고 이것이 운고로보다 더 성공적이라고 생각한다.
-스톰윈드 퀘스트의 목표는 울둠 퀘스트와 비슷하지만 게임 전반에 걸쳐 힘을 실어주는 것이다..
-퀘스트의 큰 단점은 맞춰서 덱을 짜야 하고 게임에서 이기지 못하면 의미가 없다는 것이다.

-투기장 매칭에 새로운 플레이어를 위한 보호 장치가 있지만 대부분은 순전히 덱의 현재 기록을 기반으로 한다. 

-전장 치장품에 대한 더 큰 계획이 있다.
-일부 치장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특전을 통해 잠금 해제하거나, 획득한 재화를 통해 제작할 수도 있을 것이다.
-아직은 전장 치장품의 초기 단계다.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전투 준비 덱이 다시 돌아올 것이다.

-일부 플레이어가 특정한 카드 세트로 게임을 하는 모드에 대한 제안을 한 적이 있다. 만드는건 그리 어렵지 않으니 어느정도 수요만 있어도 만들순 있겠지만 유저들이 카드를 많이 보유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으며 아직 알려줄 만한 내용은 없다. 

-등급전 1등을 위한 새로운 전설 카드 뒷면 디자인이 있다. 하지만 아직 순위를 기반으로 업적 보상을 주는 시스템을 구축해두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