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을 짜야하는 난투입니다. 
보상은 정규전 카드팩 1개입니다.




직업을 고르고 자신이 가진 카드로 덱을 구성합니다. 야생전 카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의 턴이 시작될 때 자신의 전장에 선물 상자가 없으면 자동으로 겨울 맞이 축제 선물 상자가 놓여집니다.



선물 상자를 부수면 '훔친 겨울맞이 축제 선물' 이라는 주문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축제 선물을 사용하면 직업 카드나 단단한 눈송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발견한 카드는 비용이 무려 5나 감소하기 때문에 선물 상자를 많이 부술수록 매우 유리해집니다. 

발견하는 직업 카드는 선물 상자가 놓였던 필드의 주인의 직업을 따라갑니다. 예를 들어 내가 흑마법사고 상대가 드루이드면 내 필드의 상자를 부숴서 나오는 축제 선물은 흑마법사 카드를 발견하며 상대 필드의 상자를 부숴서 나오는 축제 선물은 드루이드 카드를 발견할 수 있죠.



상자를 부술수록 유리해지기 때문에 상대와 자신의 선물 상자를 쉽게 부술 수 있는 카드를 넣어서 덱을 구성하는게 좋습니다. 특급 카드나 야생 카드가 부족하면 그에 맞게 다른 처치카드/딜 카드/광역기를 넣으면 됩니다. 되도록 저코스트로 짜세요. 

추천 직업은 아군과 적군 처치 카드가 많은 흑마법사입니다



AAEBAf0GBpMB4boC+NAC/eoCg6AEwJIFDM4G58ECl8sCvdMCieIC3IYDiJ0DnakD1s4D1+0DnaAE+LUEAA==

대충 이런식으로 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