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을 짜야하는 난투입니다 
입장시 1000골드 or 1000룬석(10000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무료 입장 없습니다. 
난투 보상은 밑에 있는 표를 참고하세요. .

많은 골드를 지불해야 하고 자신의 카드로 덱을 만들어야 하니 어느정도 카드를 가진 유저만 도전하는게 좋습니다.



이번 영난부터는 무료팩을 못받는 유저들을 배려해서 아무 게임 한판만 하면 정규팩을 받을수 있는 특별 퀘스트를 주기 때문에 영난을 돌리지 않더라도 손해보는 일이 없습니다.




1000골드 혹은 1000룬석을 지불하고 들어갑니다.




직업을 고르고 자신이 가진 정규전 카드로 덱을 구성합니다.



한 게임이라도 돌리게 되면 덱을 수정할 수 없으니 돌리기 전에 덱을 꼭 확인하세요. 

일반적인 투기장처럼 12승을 하거나 3패를 하면 도전이 끝나고 승수에 따라 보상을 받게 됩니다.




보상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2승을 하면 황금전설과 카드팩 50개 등의 어마어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나, 승수가 낮으면 1000골드를 낭비하는거나 마찬가지니 어느정도 자신이 있는 유저만 도전하는게 좋습니다. 



이번 영난에선 누적 3승 달성시 구울 여왕 스칼렛 죽음의 기사 영웅 스킨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승을 못하더라도 해볼만한 가치는 있습니다.

여러번 돌려서 3승이 되도 스킨을 획득할 수 있지만,. 그래도 한번 입장시 1000골드&1000룬석(1만원)이 소모되니 웬만하면 한번에 하는게 좋겠죠.

아마 1~2주내로 미니 세트가 나올 가능성이 높으니 너무 많은 골드 낭비는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