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남은 용병들 대기소로 들어가는 방식



3명의 용병을 필드에 드로우 하고 나면

남은 3명의 용병이 대기소로 들어가는 방식을

오른쪽으로 순서대로 들어가도록 하는데 애니메이션 효과의 시간도 오래걸리고

이것을 계속 반복하다 보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게임이 루즈해 진다.


그냥 필드에 용병 3명 드로우가 끝나면

남은 용병 3명은 바로 화면 아래로 빠르게 넣어버리고 

오른쪽에 대기소 용병 숫자만 표시해 주는 방식으로 바꾸고 싶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도 빨라지고 스피드 해진다.




2. 전투시 화면 확대하는 기능 삭제.



왜 전투를 하면 화면을 확대 하는지 정말 이해가 안간다

화면을 확대 한다고 해서 전투가 멋진 것도 아니고 

이것을 계속 반복 하면 화면 확대 하는 시간만 증가하고 게임이 루즈해 진다.




그냥 화면 확대하는 것을 삭제해서 전투를 빠르고 스피드 하게 진행 하도록 해야 한다.

빈 공간이 허전 하면 전투와 몹들의 정보를 더 많이 제공해 상시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게임 플레이에 더 많은 도움이 된다.
(아니면 빈 공간에 전설 스킨을 착용하고 스킬을 사용하면 화면 외각에 특수 효과를 더 많이 주던가.)




이 인터페이스 기획 구상한 사람이 어떤 생각으로 구현 했는지 전혀 모르겠다. 
(설마 유저들 플레이시간 일부러 증가 시키려고 한 허접한 생각은 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