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턴부터 멀리건 손해보면서 퀘카드 쓰고 하수인에게 주문 6회라는 상당히 까다로운 퀘스트 수행의 조건은 있지만

 

적응이 무려 5번이라는 놀라운 효과로 그중 은신과 질풍효과로 다음턴 상대 명치를 노릴수 있는 회심의 갈바돈 카드!!

 

솔직히 퀘스트 운영 특성상 도발이나 죽메같은건 들러리 적응 효과로 봐야하고 핵심은 역시 공격/질풍/은신 !

 

광+평이나 퇴화, 난투, 소멸같은 카드만 아니면 ! 상대는 다음턴에 큰 곤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