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지금 같이 완전 랜덤 참가자 뽑기가 아니라 순차적으로 포지션 별 랜덤으로 참가자가 뽑혔으면 함.
 ex) 랜덤으로 탑, 미드, 서폿, 정글 순으로 한포지션씩 자리를 채웠다면 다음에 나올 포지션은 빈 포지션인 원딜이 무조건 나옴.
    다음에는 모든 포지션을 한번씩 다 나왔기에 처음과 마찬가지로 각 포지션 마다 한자리씩 나옴. 

2. 유찰에 대한 포인트 가산점 부여
 유찰이 생긴후 부터 다음 참가자가 나온후 입찰하기전 10초간 유찰자 마이너스 경매 버튼이 활성화 됨.
 요란한 이펙트 효과후  참가자 프로필에서  유찰자 프로필로 바뀜( 테두리 색이 강조된 색으로 변경)
 기본 포인트는 300점으로 시작해서 다른 감독이 더 낮은 점수로 입찰하지 않을시 그 포인트와 유찰자를 얻을 수 있음.


@ 1, 2 를 건의 하는 이유
 지금의 방식은 A급 참가자가 언제 나오는가와  견제의 유무의 변수 밖에 없음.
 1번으로 어느정도 견제할 수 있는 인원을 유지 시켜줌( 포지션을 정하면 견제 할 수 없기에)
 2번은 유찰을 얻는 대신 상당한 포인트로 A급 참가자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짐. 
      감독이 유찰을 포함한 계획적인 팀을 만들 가능성이 높아짐. 
      기존의 존버만으로 A급을 노리는 계획을 힘들게 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