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미우라 아즈사 생일부터 적용됩니다.



1. 생일 한정 라이브 레포트
생일을 맞은 아이돌을 센터에 두고 라이브를 클리어하면, 라이브 레포트 화면에서 생일 한정 특별 코멘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2. 버스데이 라이브
과제곡을 선택하고, 생일을 맞은 아이돌을 센터에 두면 라이브 버튼이 바뀌어 버스데이 라이브 개최가 가능합니다.

3. 버스데이 라이브 커뮤
버스데이 라이브를 마친 뒤 발생하는 생일 한정 커뮤입니다. 아이돌의 생일을 축하해주고, "감사 마카롱" 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기간한정 미션 추가
생일 당일에만 추가되는 기간한정 미션을 달성하면, 칭호 "Happy Birthday 2020" 을 얻을 수 있습니다.




생일 특별 아이템

1. 버스데이 메모리
생일을 맞은 아이돌과의 대화(버스데이 라이브 커뮤)에서, 추가로 한마디를 더 들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2. 마이 온리 캐주얼
생일을 맞은 아이돌의 이미지에서 따 온, 아이돌 개별 전용의상입니다. 
생일을 맞은 아이돌이 착용하고 라이브에 나설 수 있습니다.

특별 아이템은 생일 당일에만 개최되는 버스데이 가샤 / 버스데이 세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1. 버스데이 가샤
생일을 맞은 아이돌의 카드만 등장하며, 유상 밀리언 쥬얼을 사용하는 3단계 스텝업 가샤입니다.
첫번째 스텝, 2,500개의 유료 쥬얼을 사용하면 마이 온리 캐주얼 의상과 버스데이 메모리 2개를 모두 획득할 수 있게 바뀌었습니다.

첫번째 스텝(유상 2,500) : 한정 포함 SR 최소 1매 확정, 생일을 맞은 아이돌의 마이 온리 캐주얼 / 버스데이 메모리 증정.
두번째 스텝(유상 2,000) : 한정 포함 SR 최소 1매 확정
세번째 스텝(유상 1,500) : 한정 포함 SSR 최소 1매 확정

2. 버스데이 세트
버스데이 세트는 유상 쥬얼 2,500개를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플라티나 가샤 10회 티켓과 더불어, 마이 온리 캐주얼, 버스데이 메모리를 2개 모두 획득할 수 있는 세트 상품입니다.

2개를 모두 구매하더라도 아이템이 중복으로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키노시타 히나타 생일 스텝업 가샤를 이미 진행한 프로듀서의 경우, 아이템 및 무상 밀리언 쥬얼을 추후 보상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키노시타 히나타의 경우, 위에 언급된 버스데이 가샤와 버스데이 세트, 기간한정 미션에 관해서도 추가로 진행 예정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