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에 인디게임을 제작한 1인 게임 개발자 입니다!


6개월 동안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ㅠㅠ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따 베타테스터 모집을 할 수 있습니다. (베타테스터 지원 방법 / 코드 증정)




1. 자신의 이메일을 쓴다. (지금 진행 X)


2. 게임 코드를 받는다. (게임 찜하기와 게임 평가만 남겨주세요!)




스팀 페이지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752770/JongRo_3_Street/






유튜브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H5V4tvOEUmc&lc=UgwXAUlyRPPRXeQclHJ4AaABAg






(이 게임에 대하여)


"2024년, 한국은 옵실론 바이러스로 인해 황무지가 되었습니다.

한국은 이제 옵실론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들로 가득합니다. 이 아포칼립스 속에서 한 남자가 종로3가역에 구원의 길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그곳으로 향합니다."


소문에 호기심을 느낀 당신은 종로3가역으로 향합니다. 그곳에서 당신은 이미 이곳을 온 사람들이 남긴 흔적을 발견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노트를 읽으면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단서를 발견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흔적을 통해 이곳의 숨겨진 비밀을 점차 밝혀냅니다.


실제 종로3가역을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게임은 종로3가역 특유의 분위기를 재현해냈습니다.


전략적으로 앞에 놓인 문제를 어떻게 극복할지 고민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선형게임과 달리 자신이 선택한 결과에 따라 게임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즉, 게임 플레이의 핵심은 선택의 중요성입니다. 1구간 플레이 타임은 40분에서 2시간입니다


(개발자)


이 게임은 국내의 한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1인 개발자가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맵과 UI 등 많은 부분에 세밀한 주의를 기울여서 만들었습니다. 기대하고 즐기세요!


(컨트롤)


WASD/마우스 클릭 플레이 중에는 노트와 설명서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설정에서 설명서를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개발 후기 링크입니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game_dev&no=148886&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