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개발사 "부싯돌"에서 "기억력 게임 : 카드 매치" 를 구글플레이 에 출시하였습니다.

"카드매치" 게임은 LG스마트TV 를 통해서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모바일 버전에서는 오프라인 2인 모드 지원으로 언제 어디서든 카드매치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했습니다.


카드매치 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싯돌 드림.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받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busidol.mobile.card




부싯돌 네이버 카페




* 게임 소개글 입니다.

같은 카드를 기억하고 찾아내세요. 카드 매치 게임이 진행될수록 당신의 두뇌는 더 영리해지고, 더욱 빠른 연산이 가능할 것입니다.

오프라인 모드에서도 1인 플레이, 친구대전이 가능하기 언제 어디서든 여러분의 기억력을 즐겁게 업 하세요!


카드 매치의 간단한 조작과 캐주얼한 그래픽은 당신의 뇌가 더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기억력을 상승하게 도움을 줄 것입니다.

치매, ADHD, 암기 능력 향상 등 남녀노소 모든 기억력 부분에 고민을 가진 사람들은 이 게임을 강력 추천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어느 곳에서든 휴대폰만 있다면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카드 매치는 연령대별 또는 기억력별 단련할 수 있는 난이도가 존재합니다

게임에는 타이머 기능을 지원합니다. 당신이 얼마만큼 성장했는지 비교하면서 게임을 진행해 보세요.

어려운 단계를 점진적으로 도전해 보세요!


[Beginner] : 기억력이 나쁘다고 좌절하지 마세요. 비기너부터 시작하여 기억력을 점진적으로 키워가세요.

[Normal] : 당신의 기억력이 점점 좋아지고 있습니다. 일반인 이상의 기억력을 소유하기 위해 해당 난이도를 도전해 보세요.

[Hard] : 당신의 기억력은 상위 10%에 진입하였습니다. 더 높은 단계의 기억력을 단련하기 위해 해당 난이도를 도전해 보세요.

[Expert] : 당신의 기억력은 상위 1%에 진입하였습니다. 더 높은 기억력 향상을 위해 해당 난이도를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