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원문 - https://www.techpowerup.com/301664/dfi-empowers-edge-ai-deployment-with-ec70a-tgu-compact-fanless-system
여러 산업에 걸쳐 임베디드 솔루션 및 Edge AI 컴퓨팅 기술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업체인 DFI가 새로운 Edge AI 추론 컴퓨터 EC70A-TGU를 출시합니다. EC70A-TGU는 소형 플랫폼에 8GB 온보드 메모리가 있는 Intel 11세대 Tiger Lake Core 프로세서로 구동됩니다. Iris Xe 임베디드 그래픽에 완전히 새로운 GPU가 장착된 EC70A-TGU는 파괴적인 GPU 그래픽 성능을 제공하고 이미지 및 비디오 스트림을 더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GPU를 활용하여 산업 자동화, AMR/AGV, 스마트 운송, 의료 영상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첨단 AI 솔루션을 구동할 수 있습니다.

이전 세대 팬리스 임베디드 시스템의 작은 크기를 유지하는 EC70A-TGU는 181.6mm x 57mm x 118.4mm에 불과한 콤팩트한 팬리스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면서도 크게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EC70A-TGU는 최대 6개의 USB 3.1 포트로 대응 제품을 능가하는 여러 I/O를 지원하며 더 많은 센서 및 장치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EC70A-TGU는 또한 성능 저하 없이 -20°C ~ 60°C의 넓은 온도 범위와 팬리스 설계를 지원하여 공장 자동화 및 스마트 시티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열악한 작동 환경을 충족합니다. 이 시스템에는 움직임으로 인한 충격을 줄이기 위해 진동 저항이 있는 온보드 메모리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DFI는 고급 R&D 설계의 이점을 활용하여 전용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했습니다. EC70A-TGU는 전체 생산 효율성을 가속화하고 정확도를 개선하며 오류 없는 생산 라인을 달성하여 스마트 공장 및 지능형 창고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