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금러들을 위해 약탈 만든거 좋다이거야

파괴약탈은 왜 만든거야? 

파괴 당하고 빡쳐서 현질해서 이겨 먹으라고 기획한거야?

기분 드러워서 접는 유저가 더 많을텐데?

약탈 시스템에 저 파괴만 없었어도 약탈은 크게 스트레스 없이 즐길텐데

왜 유저들 기분 드럽게 파괴를 만든거야 ㅡㅡ

파괴를 없애던가, 아니면 파괴 시간을 대폭 단축해야 유저들 더 오래간다

파괴 맥스를 1시간정도로만 줄여도 파괴 당해도 크게 스트레스 없을것 같은데...

영지보호를 없애고 파괴 시간을 줄이자

채창에 반이 일탈 부탁해요~ 가 맞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