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종족(직업) 고유 스킬에 대한문제

 

버스터 스킬에 이펙트나 모션도..솔직히 너무 대충한 것 같기도 하고..

 

예전 보텍콤보에 펑펑 하는..뭔가 저거 맞으면 죽겠다..싶은 뭐.. 시원시원한 데미지와 이펙..

 

버스터가 버려지는 스킬이 되다니..;;

 

소뮤인첸 스펙인첸등 예전 2차3차때 추억의 검들이 다시 생긴 이미지는 정말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솔직히 범위스킬과 같은 이펙트에 (초기에은 범위적용이였죠)스킬등을 차라리 예전 보텍스 정도 스킬로..

 

다시 돌려주셨으면 합니다.

 

미뮤의 낮은 마력에 대한 부분을 단지 스킬딜 감소 10%만으론 많이 부족할듯 싶구요..

 

그리고 마크리..솔직히 격수 만큼 마크리가 a*b*c*xxxxx등등..

 

곱셈으로 적용된다는 크리 데미지처럼 되게 해달라고 ..말하고 싶지도 않지만

 

적어도 크리 확률 만큼은 제한을 풀어주셨으면 합니다

 

0호즈 8호즈 아케인때 평상시..솔직히 그닥 체감상 느낌이 없습니다

 

고인첸 호즈를 보유, 앞으로 만드시는 분들 수고를 위해서라도

 

마크리 데미지에 대한 부분이 아니라 확률 적인부분이라도 생각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아케인 베리어에 토글형 지속 시간 증가 등등..

 

로브계열의 방어상승 솔직히 이부분은 이번 남궁곤 실장과의 소통에서도 많은 분들이 지적해 주셨긴 하지만

 

로브시 힐러계열 마속증가 토글스킬을 중갑때만 적용안되게 하신거..

 

그래도 로브보다 중갑입은 힐러 밖에 없습니다

 

위자 또한 중갑위자가 많구요

 

로브 자체적인 페시브에 활 이나 물리적인 방어의 상향이나 크리티컬 피격시 데미지 감소 부분이

 

절실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솔직히 궁수가 마인드키고 들이대기 시작하면 적어도 스킬 몇개는 돌릴수 있는 시간을..

 

그정도 시간이라도 있을수 있게 로브계열에 대한 관심이 많이 필요 할듯 싶습니다

 

 

 

하아 궁시렁 궁시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