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 시스템]
1. 활력 포인트 소모 효율을 개선하였습니다.
- 솔로 및 2인~ 6인 파티 사냥 시 소모되는 활력 포인트가 감소하였습니다.
2. 계정 내 캐릭터 별로 독립적인 활력 포인트를 가지도록 개선하였습니다.
3. 하나의 캐릭터는 메인/듀얼/서브 클래스 단위로 독립적인 활력 포인트를 가지도록 개선하였습니다.
4. 주간 활력 아이템 사용 개수 및 활력 관련 아이템 재사용 시간이 캐릭터 및 클래스 단위로 적용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예: 메인 클래스 상태에서 ‘오색 꿀떡’ 아이템을 사용하여도 듀얼 클래스의 주간 활력 아이템 사용개수는 변동되지 않습니다.)
5. 활력 충전 효과 또는 활력 유지 효과를 가지는 아이템들을 ‘비타민 매니저’를 통해 계정 내 캐릭터에게 공유할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아이템 설정에 따라 일부 아이템(예: ‘기쁨의 활력 포션’)은 계정 내 캐릭터간 공유가 불가능합니다.

 

좋아지긴 한덧 -_- 인제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