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5-08-16 16:52
조회: 2,660
음악과 함께 하는 리니지2 플레이는 어떨까요꼭 바드나 음악을 연주하는 사람이 아니라도 상관없다.
한 개의 소리수정만 있다면 나는 바드도 어떤 음악가도 부럽지 않다. 이런 소리수정은 초반퀘스트를 통해서 얻을 수 있지만 추가적으로 더 얻고 싶다면 '악보' 퀘스트를 해야한다. 리니지2 월드 내에 존재하는 악보는 총 일곱가지로 축제의 테마, 희극의 테마, 축하의 테마, 사랑의 테마, 결전의 테마, 여행의 테마, 고독의 테마가 있으며 이중 여행의 테마와, 희극의 테마는 초반 퀘스트로 지급 되지 않는 테마이다.
이중 한번의 퀘스트로 얻을 수 있는 악보는 축제, 여행, 고독의 테마가 있다. 음악과 함께하는 리니지2를 위해 아름다운 멜로디의 소리수정을 제작을 시작해보자. ![]()
악보를 얻으면 이제 소리수정을 제작할 수가 있다. 소리수정은 멜로디 마에스트로를 개당 200아데나의 수수료를 주고 만들수 있으며, 각각 디온성 마을과 수상도시 하이네스에 있다. ![]() ![]() 멜로디 마에스트로에게 가서 소리수정을 얻었다면 바로 더블클릭을 해 한곡 들어보면 잔잔한 음악이 게임의 배경음으로 깔리게 된다. 7장의 악보로 만들 수 있는 소리수정들은 각각 독특한 색을 띄고있다. 축제, 희극, 축하, 사랑, 결전의, 여행, 고독은 각기 느낌이 다르며, 차칫하면 지루해질 수 있는 리지지2 월드를 풍족하게 만들어주는 역활을 한다. 작년 크리스마스의 경우는 이곳 저곳에서 소리수정으로 연주하는 캐롤들이 리니지2월드에 울려퍼졌다. 앞으로는 어떤 나와 우리들의 귀를 즐겁게 해줄지 기대된다. 디온성 마을의 악보 퀘스트로는 얻을 수 없는 네가지 악보, 희극, 축하, 사랑, 결전의 테마는 소원의 물약 퀘스트 / 보물 찾기 퀘스트 / 오만의 유산 퀘스트로 랜덤하게 얻을 수 있다. Inven - Eru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