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니지M 인벤팀입니다.



리니지M에 7월 5일부로 신규 시스템 거래소가 추가되었습니다.

거래소에서는 자신이 얻은 아이템을 올린 뒤, 자유롭게 판매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각 아이템의 수요와 원하는 아이템들이 다 달라 시세가 가지각색인데요. 현재 리니지M에는 100여 개가 넘는 서버가 있다보니 각 서버에서 거래되는 아이템들의 가격도 다 천차만별인 상황입니다. 이에 인벤에서는 다양한 시세 정보를 알고 또,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일(목)까지 진행되며, 총 4주에 나누어서 진행됩니다. 해당 기간에 아이템 시세 정보 게시판에 스크린샷을 포함한 시세 정보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참여자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해 드릴 예정입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벤트 상세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리니지M을 이용하시는 인벤 가족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EVENT. 자신이 이용하는 서버의 시세 정보를 공유하라!

현재 리니지M에는 총 130개의 서버가 존재합니다. 그만큼 많은 유저들이 다양한 서버에서 리니지M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아이템은 동일하나 거래되는 시세가 서버별로 다 다릅니다.

이에 알고 있는 시세 정보를 아이템 시세 정보 게시판에 공유해주세요! 단, 거래소 시세 창이 담긴 이미지를 함께 올려주셔야 합니다. 거래소 시세 창은 거래소 내 아이템을 터치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7월 7일(금) ~ 8월 3일(목)
- 1주차 : 7월 7일(금) ~ 7월 13일(목)
- 2주차 : 7월 14일(금) ~ 7월 20일(목)
- 3주차 : 7월 21일(금) ~ 7월 27일(목)
- 4주차 : 7월 28일(금) ~ 8월 3일(목)

* 이벤트 상품 : 구글 기프트카드 10,000원 (10명)

* 당첨자 발표 : 매주 화요일
- 1주차 : 7월 18일
- 2주차 : 7월 25일
- 3주차 : 8월 1일
- 4주차 : 8월 8일

* 이벤트 예시

현재 데스나이트01 서버 무관의 갑옷 시세 입니다.







※ 이벤트 주의 사항

- 타인의 글을 도용/퍼온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가 올바르지 않거나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리니지M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