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이 시팔새끼라면

투사는 천하의개썅노무시팔새끼로 나와야 넘어갈거 같은데

뭘 더 어떻게 만들려나 시부랄거 감도 안오네ㅋㅋ

이게 맞냐?? 어?? 이게 겜이야??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