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7:25
조회: 1,006
추천: 0
투사는 얼마나 좋게 나올지 시팔 감도 안온다ㅋㅋ요정이 시팔새끼라면
투사는 천하의개썅노무시팔새끼로 나와야 넘어갈거 같은데 뭘 더 어떻게 만들려나 시부랄거 감도 안오네ㅋㅋ 이게 맞냐?? 어?? 이게 겜이야??ㅋㅋㅋ
EXP
16,291
(4%)
/ 18,201
|
Audirs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