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작할때 중급정도여서 상급 정도로만 만드려고 계속 세공작 했는데 

한 5번정도는 질러봤지만 계속 하급만 떠서 중급만 다시 노리자고 질렀는데 

최상타 떴네요

ㅅㅅㅅ 굿굿

기분 좋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