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24
조회: 1,492
추천: 1
세공작 대박 떴습니다처음에 작할때 중급정도여서 상급 정도로만 만드려고 계속 세공작 했는데
한 5번정도는 질러봤지만 계속 하급만 떠서 중급만 다시 노리자고 질렀는데 최상타 떴네요 ㅅㅅㅅ 굿굿 기분 좋네요ㅋㅋ ![]()
EXP
129,942
(79%)
/ 135,001
인벤러
|

항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