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말에 공감을 못할수도 있는 기사 형들도 있겠지만 내가 생각하기에 가장 현실적인 패치방안을 적어보려고 해 
(반박시 형말이 맞음)

1.카베팅 무시 효과 적용 : 현재 대부분의 모든 격수들이 카베팅 무시 스킬을 각자 가지고 있어 
(원거리 제외) 근데 유일하게 카베팅 무시 스킬이 없는건 기사뿐이야 기사의 장점은 스턴이라고 생각하거든?
근데 현재로썬 기사의 스턴은 스적이 아무리 높아도 타 클래스보다 더 안들어가는 상황이야; 
스턴이 들어오는 메커니즘이 자체가
( 카베팅 )->( AC )->( 스턴내성 ) 이 순서대로 뚫어야 스턴이 들어가거든?
근데 기사는 상대적으로 락팅,카베팅 확률이 높은 광전사 뇌신 상대로 스턴삑이 너무 잘 난다는게 문제야; 
(실제 나보다 3~4단계 낮은 스펙의 광전사 한테도 2~3연속 스턴삑이 나기도 함;)

2.선점기 추가 : 
광전사도 선점기 추가된 마당에 기사한테도 충분히 줄 가능성 있다고 봄

3.공격속도 개선:
이건 단순  공격속도 10~20% 올려준다고 해서 해결 될 문제는 절대아님
왜냐하면 양손검의 공격속도 매커니즘 자체가 수치상의 공속이랑 확연이 다르다는걸 느낄 수 있음
(체감상 영변 광전사 공속이랑 기사 전변 각성변신이랑 공속이 비슷함) 이건 양손검 공속 메커니즘을 바꿔야 한다

고 생각해 (예를들어 광전사도 슬레이어 스킬을 배우게 되면 한손도끼 공격속도가 비약적으로 빨라짐) 
사실 이 문제는 내 생각인데 지금은 버려진 스킬인 원핸드 어택을 광전사 슬레이어 스킬처럼 리뉴얼 해서 변경 가능한 방법이 있음 이게 가장 현실적인 패치방안 이라고 생각함

4.팬텀 블레이드 개선:
나는 팬텀블레이드가 출시 했을때 부터 이해 안 가는점이 하나 있었는데 
그건 상대방에게 도발을 걸었을시 상대방의 대미지를 10% 감소 상태로 (그것도 연계기 활성화 시)
 온전히 다 맞아줘야 하더라고? 난 이거 때문에 기사가 양학용 클래스라고 불리게된 이유라고 생각해

왜냐고? 나보다 쌘 사람한테 걸면 자1살 스킬이나 다름없거든 
공포 스킬만 보더라도 1~4초동안 그로기 상태인데 난 상대한테 쳐 맞아가면서 때려야함 ㅋㅋㅋㅋ   

리니지가 나보다 더 쌘 스팩을 가진 상태한테도 스턴으로 그나마 우위를 점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기사는 그딴거 없음 ㅋㅋㅋㅋ

연계기 활성화 시 대미지감소 50%는 적용 되야된다고 봄

5:차징스턴 개선:
다들 차징스턴에 대해 불만이 많은 건 알고 있지? 근데 난 사실 차징스턴 나오고 나서부터 꾸준히 잘 쓰고 있어 
이거 쓰고 안쓰고 차이가 생각보다 크다? (2단계 스턴 연계기 활성화 시 대미지300증가, 팬텀블레이드 120증가 
스적10%증가 효과를 볼 수 있음) 

하지만 많이 써 본만큼 아쉬운 점도 있더라고 
그건  차징을 오래땡겨서 스턴적중률을 올려놔도 카베팅에 막히면 차징한 의미가 없다는 거야; 
이게 생각보다 차징하는데 오래걸려서 기모으는데 리스크가 생각보다 크거든? 

(예:뇌신 플래시 사용 시 차징 초기화, 차징시 상대방에게 스턴 허용 등) 

차징을 해서 얻는 리스크만큼 2단계를 채웠을 시 카베팅 무시 효과라던가 스턴시간을 1~2초 정도 더 증가시켜서
기사만의 장점을 살리는 방법도 있다고 생각 해 

6:디버프 추가 
음...이건... 위의 개선사항 중 한개라도 해당 안 됐을 때 그나마 해줬으면 하는거... 굳이 안 해줘도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