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림 3일차 하드 4단계에서 잠시 주춤하고 있습니다. 3일차 하드모드 승률 4승 2패 66% 정도 되는 것 같네요
3캐릭 하드 올 3단계 클리어 횟수 구입 18전 9승 9패 50% (초반 삽질해서 클리어 못한게 흠이네요)

퍼플 pc 컨트롤, 윈드 커터 세마 기준입니다. 

골드 패시브는 무조건 들고 입장해주세요!

스킬 새로고침 없는 노 다이아 클리어가 생각보다 어려웠던 구간이 3단계 부터 시작되는 것 같습니다. 
노 다이아 클리어 하려면 그 만큼 운적인 요소가 큰 만큼 다이아를 아끼시려면 하드 1단계만 도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전체 운영 방식을 직접 사용해본 결과 15렙 이전까지 공격 스킬max를 찍기가 상당히 
어려웠다는 결과를 도출 했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스킬 상자가 젠이 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첫 번째
스킬 max를 목표로 하향해서 수정하였습니다.   

전체 스테이지 운영 방식(세마 기준) 

1~10레벨 구간 초반 생존 스킬 1티어 이상의 공격 스킬 채워넣기 최소 3개는 집어넣기.
 
→ 10~16레벨 구간에서는 1티어 이상 스킬 1개 최소 3레벨 이상 만들어 놓기(새로고침 다이아 하나정도는 써주셔도 괜찮습니다.) 

→ 패시브 경험치 획득을 안찍었다면 16레벨 중 후반에 보라색 스킬상자가 드랍됩니다. 보라색 스킬상자를 먹을때에는 최소한 1티어 이상 스킬 1개 max를 찍어야 합니다.(다이아 아낌없이 투하) 

 두 번째 1티어 공격 스킬max 

→ 이후 생존 위주 플레이


1 ~ 10레벨  1티어 스킬 적어도 3개는 스킬슬롯으로 구성해야 한다. 
10레벨 이전 구간까지는 좋은 티어에 있는 스킬들을 모으는 단계입니다. 적어도 3개 이상의 1티어 이상 스킬을 구비해 놓읍시다 너무 난잡하고 중복이 별로 없다면 최대한 티어높은 스킬과 극 초반 패시브 스킬 중에서 경험치 획득 패시브가 나온다면 찍어 주셔도 무방합니다. 무조건 1순위는 공격스킬이라는 것  

10 ~ 16레벨  1티어 스킬 레벨 최소 3이상 하나는 만들어 놓아라
코인 상자와 스킬 2개를 찍을 수 있는 상자가 출연하기 직전 타임입니다. 1티어 스킬 3개이상을 구했다면 아직까지 몹을 처내기에 수월할 것 입니다. 적어도 1개의 공격 스킬은 3레벨 이상을 목표로 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소한 3레벨까지) 

16 ~ 17레벨  1공격 스킬 무조건 max를 목표로 하는 구간 
보스 출연과 함께 몹 개체수가 폭발하는 단계 입니다.  경험상 노 경험치 패시브가 없다는 가정하에 16레벨 중반 부에서 스킬상자가 드롭됩니다. 스킬 상자에서는 무조건 하나는 max 스킬을 만들어야 합니다. (다이아 새로고침을 써서라도 필수로 1스킬 max를 가져가야 합니다.)  

17 ~ 23레벨  2번째 공격 스킬 max 와 함께 생존위주 플레이 
막보 출현과 오지게 많은 몹들에서 생존을 해야할 시기 입니다. 두번 째 스킬 맥스는 보스 딜링 또는 이동 방향으로 몹을 뚫고 나가는 스킬이 중요해 집니다. (그래서 윈드커터가 적절한 스킬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윈드커터가 잘 나오지 않는 판이라면 보스를 잡지 않고 안전하게 생존을 위해서 과감하게 윈드커터에 미련을 버리셔도 상관 없습니다.
무조건 생존을 염두하고 진행해야 합니다 방심은 금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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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10레벨 스킬 순위 (초반 몹 정리하기 유용한 스킬들)

1티어 - 체라 , 블리자드, 포이즌 미티어 ← 초반에 보인다면 꼭 수급하자
(초반 몹 걷어내는 것에 탁월한 스킬들 단 체라는 3레벨 이상은 비 추천)

           엑스칼리버, 파멸의 검, 윈드커터, 에너지볼트
(3레벨 부터 몹 정리가 잘되며 max 이후에 빛을 발하는 스킬들)


10 ~ 16 레벨 스킬 순위

1티어 - 블리자드, 포이즌 미티어엑스칼리버, 에너지볼트, 파멸의 검, 윈드커터 

(이중에서 하나는 무조건 3레벨 이상 찍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16 ~ 17 레벨 스킬 순위

1티어 - 윈드커터, 블리자드, 포이즌 미티어엑스칼리버, 에너지볼트, 파멸의 검
(이중에서 하나는 무조건 max 찍어야 합니다)

17레벨 ~ 끝까지 
생존을 위한 패시브 스킬도 찍어도 좋구요 2스킬 마스터도 좋습니다. 무조건 생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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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스킬 순위 
(우선 공격 스킬 위주의 빌드를 가장 우선에 두고 정말 찍을게 없다 싶으면 패시브 찍어주시는게 좋습니다.) 

1티어 - 앱솔루트, 고스트 바디 (중 후반 생존 및 끔살 방지) 세마가 피통이 낮은 이유도 있습니다.

초반 한정 1티어 - 경험치 증가 
(극초반 정말 찍을게 없으면 8~9렙 이전에 하나 정도 찍으시는 것도 좋습니다.)

2티어 - 데미지 증가, 쿨타임 감소(미티어 스트라이크, 파멸의 검, 엑스칼리버 블리자드 시너지)
           체력 증가 (세마가 피통이 낮아서 정말 찍을게 없다면 하나 정도는 찍어도 좋아요)


여러분들의 경험에서 나오는 스킬들 좋은게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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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이 댓글로 추천해주실 스킬 유형 고려사항
1. 초반 몹을 걷어내는 속도가 좋은 스킬 
2. max 이후에 굉장히 좋은 구성을 가지고 있는 스킬 (안정성, 쿨타임 공백 여부)
3. 보스 및 정예 몬스터를 손쉽게 녹일만한 스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