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누뜨입니다.

주말패키지가 요근래 자주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구성도 이제는 거의 고정적인 느낌이어서 살 사람만 사고 안살 사람들은 가볍게(?) 걸러주시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근데, 이번주에는 뭔가 구성을 살짝 틀어서 냈길래, 주변분들께서 "이번 패키지 어떻냐?"고 질문을 주셔서 살펴 보던 중 재미있는 사실을 알아서 공유하고자 합니다.

 아래가 이번주말에 나온 주말패키지 입니다.


언뜻 보기엔 "우와 코인선택상자 10개를 1000다이아에?? 완전좋다!!" 라고 하실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제 계산법으로는 약 4020다이아 가치의 코인선택상자 상품을 1000다이아에 판매하고 있으니 가격대비효율 4배이상으로 고효율에 해당되는 상품이고, 좋습니다! 
신캐나 클체를 기다리시는 분들께 단비와 같은 상품이죠.

하지만 기존에 나오던 주말패키지와 구성품을 비교해보겠습니다.
(5월에는 주말팩상품구성이 조금 바뀌었지만 대동소이 합니다.)


기존에 팔던 주말팩이 
(최상급팩2개+코인선택상자5개)X8팩=16,000다이아 였고,

이번주에 판매하는 주말팩이 

1) 최상급팩 4개(3000다이아)X4팩 + 2) 코인선택상자10개(1000다이아)X4팩 =16,000다이아에 팔고 있습니다.

차이점이 느껴지시나요?ㅎㅎㅎ

네 

그냥 16,000다이아 모두 구입하던 분들에게는 똑같은 값에 똑같은 상품을 판매하는 것 뿐이고, 동일한 구성의 상품을 쪼개서 파는 것 뿐입니다.

전형적인 조삼모사죠...


NC가 유저들을 개돼지 취급하다가 이제는 원숭이 취급까지 하는듯 싶습니다.ㅎㅎ

아, 물론 코인이 필요하신 분들께에는 필요한 상품만 딱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열렸으니, 만약 패키지를 구입하신다면 코인팩(1000다야)만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이번 패키지를 보고 그동안 닫아 놓았던 지갑을 여시는 분들이 계실까봐 우려되어 이렇게 급하게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다들 좋은 하루되시고 즐거운 주말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