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싱검tv입니다. 요약본 공유드리겠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업데이트 요약 


신규 문양 '실렌의 영역' 정리


개편사항 관련 요약 

기타 사항
1. 기르타스/진 기르타스 서버에 공성 연합 컨텐츠가 추가 오픈 되었습니다.
- 기르타스/진 기르타스 서버에서도 연합 생성 및 연합 가입, 연합 채팅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 연합은 15레벨 이상 혈맹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연합에 가입된 혈맹은 해산이 불가능합니다.
2. 기르타스/진 기르타스 서버, 그림리퍼/발록 서버에 야히의 방어구와 앨리스 무기 시리즈 제작식이 추가 오픈 되었습니다.
3. 기르타스/진 기르타스 서버와 기존 서버군(데포로쥬~이실로테) 사이의 서버이전이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수정 사항
1. 미스터리 카드 사용 시 합성 결과 UI 창에서 합성 결과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 룰렛 연출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
2. 미스터리 카드를 2장 이상 소지한 상태에서 사용을 시도할 경우 카드는 2장이 소모되었으나 룰렛 연출이 1회만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
4. 귓속말 수신 시 귓속말 송신자의 랭킹 및 성주 표식이 출력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5. 채팅 서버에 접속되기 전 혈맹 출석 체크 시도 시 출석 체크가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
6. 혈맹 탈퇴 및 혈맹 서버 이전 시 이동에 동의하지 않고 남아있는 혈맹원에게 연합/혈맹 채팅 수신이 가능하던 현상이 수정
7. 리니지M 최소 사양 기준이 Android 7 이상의 기기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