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브레이브 바이탈 드랍
ㄴ 클래스케어로 추가된 일반스킬임에도 극악의 드랍률을 자랑함. 상점 판매 혹은 스킬뽑기팩에 추가 필요

2. 엑스칼리버 수정
ㄴ 몹에게도 사용가능하게끔 변경
ㄴ 명코 소모 삭제, 소모 HP/MP 수정
ㄴ 쿨타임 개선

3. 글로잉오라 리밸런싱
ㄴ 새로운 제어기들이 나옴에 따라 파티 효율이 떨어짐
ㄴ 3단계 -> 홀드내성, 공포내성, 공포적중, 브레이크 적중 등의 스킬적중률 옵션도 추가 필요
ㄴ 1~2단계 -> 리덕션 옵션 추가 필요

4. 트루타겟 마스터
ㄴ 스턴내성 외 공포 홀드 등의 내성도 감소 옵션 추가 필요

5. (전설)임페리얼 콜
ㄴ ㅆㅂ

6. (전설) 프라임오더
ㄴ 컬렉션 등으로 갈수록 스탯 뻥튀기되는 게임 시스템에서 전설스킬임에도 고정 리덕션은 에바임. 레벨에따라 변경되게 수정

7. 공격스킬 부재
ㄴ 트리플, 총사 더블샷(+데핑), 포우, 뇌신광역기, 기사전사 반격기 등등 클래스마다 공격스킬이 하나씩 필수적으로 생기고있는데 군주는 생빠따만 쳐야함...



번외 
타 클래스와 점점 더 벌어지는 격차는 어쩔수없고, 알고 키운거지만
문제는 타 클래스가 강해짐으로써 몹도 점점 더 강해짐
결국 몹이랑도 격차가 커지는거임...
고스펙이 아니라면 사냥 잘 하던 사냥터에서 허들에 걸려버리거나 사냥이 안되는 상황이 생김..
군주유저분들은 고스펙이 적으므로 피해자가 넘쳐버리는게 문제...


다음 클래스케어때는 뻥스탯 스킬같은거 던져버리고 카배같은 효율적인 스킬을 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