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립들이 통제가 부당하다며 글싸지르는 속마음 조건

1. 본인중립혈에는 적대가 절대없어야하며
2. 모니터를 하지않아도 썰자를 당하지 않아야한다.
3. 골렘 신념처럼 파템 봉축이 나와야하며
4. 오만9층처럼 시장바닥이 되면 안된다.
5. 사냥터는 좋은데 사냥유저는 나말고 몇명뿐이 없어야한다.

위 내용이 통제가 부당하다 없애야한다는 중립놈들의 꿈같은 이상적인 모습이고


<현실은>

지배를 풀어줘도 시장바닥. 라인없는월드 골렘가면 사냥불가. 몹보다 사람2배 작업장 온갖다마고치들 출동. 결국 중립들끼리 서로썰자하고 개판남< 이게 현실임.

시장바닥 다같이 사냥하다가 화면보고 있으면 이게 뭔짓인가. 생각이 들기시작. 느껴본적없으면 용계삼거리가서 작업장이랑 오토같이 돌려봐 바로 100%미래체감가능.

한 몇일지나면 적대랍시고 중립혈3~4개혈이 다죽이기 시작. 너도나도 적대적대적대시비걸며 일단 다 죽임. 그러다 중립들끼리 2대2 3대3 혈싸움이남.

그럼 시장바닥이던 사냥터가 깨끗해짐. 그와중에 싸움에 휘말리지않는 중립들은 사냥꿀같으니 그 쟁중인중립들에게 아부하기시작. 그러다 같은편되서 참전하고 개판됨. 나중에 라인연합들어오고 전부 빤쓰런. 해체. 중립서버 일대기 끝

위에가 항상일어나는 통제없는, 라인없는 중립들의 월드모습인데 저 모습이 뭐같냐?

바로 라인형성과정이야. 라인들이 다저렇게 시작해. 싸움이 지속되고 오래되도 버티면 라인이되는거고 바로 해체하면 그냥 사라지는 중립같은거야.

라인이라고 처음부터 통제를 할려고 만들어진게아니라 사냥하고 싶으니 좀 더 돈쓴만큼 모니터 한 만큼 보상받고싶으니까 라인으로 발전을 한거야. 사냥잘하고 싶어 몹 많이잡고 싶어 그런데 그럴려면 라인들어가서 모니터하면서 사냥터 지키고 스케줄 전부참여해야 한다더라. 근데 적있으면 어차피 사냥 못한데. 그래도 라인할래? 라고 했을때 yes를 하면 라인하는거고 반대로 모니터안됨. 스케줄참여시간낭비임 no! 하면 중립으로 남는거야. 라인도 서로 적있으면 사냥못해. 그렇다고 두라인은 사냥싸우느라 사냥못하는데 중립은 거기서 쌈하는옆에서 사냥하게 둘순없잖아. 그래서 통제가 시작되는거야. 애초에 안싸우면 되지않냐고? 안싸우면 니캐릭 5만원 되는거야 도펠20만원되고 서비스종료하고 ㅇㅋ?

그러니까 사람은 다똑같고 욕심은 끝이없이 커져가. 중립이든 라인이든 모두 쾌적한 썰자없는 사냥을 원해. 그런데 그건 비현실적이지. 사냥터가 좋고 적이없고 썰자가없으면 사람이 넘쳐나고 그럼 효율똥망되고 그러다보면 싸움이나지. 중립들이 서로 싸우는 이유? 매너켜도 비매너라고 걍죽이고 그럴핑계도없으면 일단 죽여. 그리고나서 잘못봤어요~ 하면서 상대방 긁어 그리고 말싸가지없네? 바로적대. 이거지~

내글은 반박할수없다. 내가 잠시중립에 한2개월간있으면서 진짜 토나와서 어차피 사람은 다똑같길래 걍다시 라인탐.

<문제해결을위한패치>
20번도 혼자있으면 댕이나 경치 쏠쏠하고 기감4층도 혼자 쏠쏠하다. 문제는 사냥하는사람의 수와 맞지않는 사냥터 수 맵의 크기지.사냥터 통제가 문제가아니다. 풀리면어차피 시장바닥되니까. 사람수. 다마고치들 작업장. 일반유저들 수를 생각해서 예를들면 잊섬 필드크기를 늘리고 몹수를 10층 몹대거 늘리는 이벤트했던것처럼 몹수량을 늘리던가 마족 외부를 크기를 3배이상 늘리던가 그런조취가 차라리 필요하지. 통제없앤다한들 해결되지않는다.

또한 골렘 파란방 중간방 빨간방 전부 노랑방처럼 몹 지속적으로 리젠되게 해바라 라인들 그구역나눠서 분산되서 많이들어간다. 그리고 신념 45층  업뎃하고 지배 상향패치해봐라 그럼 라인들 더가겠지 그럼. 애초에 라인인원도 별로없어서 그많은곳 전부를 통제 할수가없다. 그러면이제 풀자는소리가나온다. 10층부터 바로 풀리고 잊섬서폭동폭 다풀리고 다른상위사냥터나오면 골렘도 풀릴지도모른다. 오만9층이 왜풀린줄아냐? 중립을위해서? 아니다 지킬곳이 많아서 9층은 버린거다. 즉 지킬게많아지면 이제10층을 버리고 나중에는 골렘도 버릴수있게된다. 그만큼 원래 캐쉬템파는것처럼 캐릭이 쌔지는것처럼 사냥터를 계속 업데이트해줘야하는데 엔씨가 일은안하니까 아직도 10층이 통제인거지. 통제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