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자형들
솔직히 어떤 신섭만들까 고민이죠?
클래식은 찍먹해볼만한데 솔직히 클래식 서버낸 게임치고 성공한 게임 없는거 알죠? 라이트 인원만 더 빠져나가고 기존섭인원 더 없어져서 결말은 더 망할수있음 유지비용도 더 나가고

잘해야 평타, 조금이라도 문제점 발견되면 더 나락임요
클래식 궁금하긴한데 오래는 못할거같긴해

다름아니라 그냥 리니지 지겨운 리세~리세 생각하다가
옛날 라그나로크 게임의 환생시스템을 리니지 전체서버에 적용하면 어렵겠고
신섭에 환생가능 기능을 메인으로 적용시키면 재밌지 않을까 싶어서

(ex : 렙 80이상 환생가능 & 1렙부터 시작 , 기본스텟 초기화+all 20 영구컬렉 적용+레벨업시 추가스텟 획득 & 컬렉 스텟은 그대로 유지, 환생시 경험치 난이도 x1.2배 적용, 환생스킬 습득가능, 환생 신규패스권 추가, 환생시 아이템/호칭 등 추가가능, 환생 최대 3번 가능 등등) 

형들이 좋아하는 과금요소도 무궁무진한데???

옛날 라그나로크 정모도 했던 혈맹인원도 그립고 게임도 재밌게했던 추억이 떠올라서 적어봄
(+ 웹툰, 웹소설에도 환생요소있는게 기본이고 인기폭발임)

+ 일반 유저들도 환생 공들이면 추후 고렙필드 사냥가능 (편의성 개선보다는 고렙 사냥터 위주로 집중개발=컨텐츠 업뎃효과 증대)
+ 고렙들도 공성기간이나 적혈 생각해서 환생 전략적으로 진행& 쪼렙필드 포함 전체적필드 긴장감 상시 유발, 재미 증가 (일반필드 non pk면 득보다 실이 더큼=작업장&랙 대폭 증가, 현질러들 돈 잘안씀)
+ 렙88~91 고인물구간 해소=게임 신섭수명 대폭 증가★
+ 닉네임 변경권 한달에 한번이라도 출시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