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13
조회: 38
추천: 0
7고투사 사냥기준 효율3짜리 영웅 가더 띄울려다가 몇개 날리고
얼떨결에 7고투사 떳는데 쌈은 전혀 안하는데 사냥만 하는기준이면 -7방에 근뎀3 이면 굳이 영템 안가도 효율 나쁘지 안겟죠? 아주아주 나중에 한방에 전설을 가는게 나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
EXP
921,092
(39%)
/ 1,008,001
초 인벤인
|
백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