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짜리 영웅 가더 띄울려다가 몇개 날리고

얼떨결에 7고투사 떳는데

쌈은 전혀 안하는데 사냥만 하는기준이면
-7방에 근뎀3 이면 굳이 영템 안가도 효율 나쁘지 안겟죠?

아주아주 나중에 한방에 전설을 가는게 나을까요

조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