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까 클체때 엘마를 못배우던데 그러면 혈유니크에+엘마까지 배우려면 1400만명코 ㅡㅡ;;
  마검사 너무 지겨운데 하아앙 ㅠㅠ 왕고민...
  근데 마검사 리부트는 언제 하려나요? 내년에는 가능하려나....
   투사 사신 법사 기사;; 요로케 4개만 해도 1년 반은 걸릴듯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