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가 좀 더 체감되고 공속과 시너지가 나도록 변경

Q가 게임시간에 비례해 부드럽게 유용해짐

W의 튕기는 기능이 DPS에 더 많은 영향을 끼침

E가 더이상 마나를 회복하지 않음

R이 팀원보다 시비르에게 더 도움이 되도록 변경

기본 체력 632 -> 600
기본 공격력 63 -> 58
성장 공격력 3 -> 3.3
기본 마나 325 - > 300
성장 마나 50 -> 40
마젠 1.6 -> 1.2
성장 마젠 0.18 -> 0.16
성장 공속 1.6 -> 2

패시브 / 공속 세팅과 시너지가 나도록 더 날렵한 이속 제공

2초동안 이동속도 증가 -> 2초에 걸쳐 감소하는 이동속도 증가
증가량 : 45~60 -> 55~70

Q / 나가는 부메랑의 영향력을 높히고 돌아오는 부메랑의 영향력을 낮춤, 게임 시간에 따라 데미지가 증가하도록 변경

기본 피해량 : 35~95 -> 15~115
공격력 계수 : 0.7~1.3 -> 0.7
쿨타임 : 7초 -> 12~10초
시전시간 : 0.25초 -> 공격속도에 비례해 0.25~0초
신규 : 이제 치명타 확률에 따라 피해량이 최대 100% 증가합니다.
마나 소모량 : 70~110 -> 55~75
투사체 속도 : 1350 -> 나가는 부메랑 1450, 돌아오는 부메랑 1200

W / 튕기는 기능에 더 집중함, 이제 무한히 튕기지 않음, 이제 공속을 제공하고 공속과 시너지가 좋아짐

지속시간 : 다음 3번의 공격 -> 4초동안 이뤄지는 공격
신규 : 이제 지속 시간동안 공격 속도가 20~40% 증가
튕기는 최대 횟수 : 무제한 -> 부메랑당 7회
신규 : 이미 부메랑에 적중한 적에게 다시 튕길 수 있습니다.
우선 순위는 범위 내에서 맞은 횟수가 가장 적
공격력 계수 : 0.3~0.9 -> 0.3
튕기는 범위 : 450 -> 500
마나 소모량 : 75 -> 75~55

E / 마나 회복 기능 삭제, 대신 시비르가 좋아할만한 기능 제공

삭제 : 마나 회복
신규 : 성공시 체력 회복 (0.6~0.8 총 공격력 ) + (0.5 AP)
신규 : 성공시 패시브 발동
마나 소모량 0 -> 40
쿨타임 : 22~10초 -> 22~14초

R / 팀원에게 제공 되는 위력을 줄이고 순간적인 시비르 개인의 위력을 높임

삭제 : W 활성화 도중 공격 속도 증가 (W 효과로 편입)
삭제 : 시전시 이동 속도 증가량 증폭 
유지 : 시비르와 아군 모두 이동 속도 20~30% 증가
지속 시간 : 8초 -> 8~12초
신규 : 적 처치 관여시 지속 시간 초기화
신규 : 지속 시간동안 시비르의 기본 공격이 Q, W, E의 스킬 쿨타임을 0.5초씩 감소시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