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atrox(아트록스)
Deathbringer Stance(사신 태세) 패시브 24-12초 >> 22-10초 레벨당
라이브에서 미니언에게 사용시 2초감소가 자동으로 되어 적용 중이라 튤팁을 그에 맞춤

Ahri(아리)아리
성장 체력 96 >> 104 증가
Orb of Deception(현혹의 구슬)Q AP계수 45% >> 50%  증가

Jayce(제이스) 제이스
공격력 57 >> 59  증가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해머 W 마나회복량이 10/12/14/16/18/20 >> 15/17/19/21/23/25  증가
Lightning Field / Hyper Charge(전류 역장 / 초전하)해머 W 총 피해량(4틱) 140-44(1틱당 35/50/65/80/95/110) >> 160-460(1틱당 40/55/70/85/100/115) 증가
Thundering Blow/Acceleration Gate(천둥 강타/가속 관문)해머E 밀치기가 일관성 있게 작동하도록 이제 밀치기 전에 대상을 잠깐 속박시킴 (리신 궁 넉백이랑 기능적으로 동일)

Lulu(룰루)룰루 버프
Glitterlance(반짝반짝 창)Q 중첩 적중 시 추가 피해량 25% >> 50%  증가
Help, Pix!(도와줘, 픽스!) E 피해량 80/120/160/200/240 >> 80/125/170/215/260
              E 쉴드량 75/115/155/195/235 >> 80/125/170/215/260

Wild Growth(급성장) R 궁극기 AP계수 45% >> 55% (개발자트윗에선 없었지만 PBE현재 취소되지않고 유지중)

Kai’Sa(카이사)카이사 버프

Killer Instinct(사냥본능)R 사거리 1500/2250/3000 >> 2000/2500/3000  증가


Renekton(레넥톤) 레넥톤 버프
Cull the Meek(양떼 도륙)Q 챔피언 대상 회복량  12/18/24/30/36(+15%추가AD) >>> 12/20/28/36/44(+17%추가AD)
              강화 Q 회복량 36/54/72/90/108 (+45%추가AD) --> 36/60/84/108/132 (+51% 추가AD)
Slice and Dice(자르고 토막내기)E 쿨타임 16-12 >>> 16-10초
Dominus(강신)R 추가 체력 250-550 >>> 300-700

Volibear(볼리베어)볼리베어 버프

Rolling Thunder(번개 강타)Q 이속증가 8~24% >> 12~32% 증가
Majestic Roar(천공 분열)E 쿨타임 13초 >> 12초 감소
Thunder Claws(폭풍을 부르는 자)R 쿨타임 160/140/120초 >> 130/115/100초
             R 포탑무력화 3/4/5초 >> 2/3/4초
             R CC 면역상태 삭제(저지불가는 계속 있음)

Thresh(쓰레쉬) 쓰레쉬 버프
방어력 28 >> 31  증가
Flay(사슬 채찍)E 피해량 75-235 >> 75-255  증가
The Box(영혼 감옥)R 쿨타임 140-100 >> 120-80  감소

Soraka(소라카)소라카 버프
Salvation(구원)P 이동속도 70% >> 90%  증가
Starcall(별부름)Q 회복량 50-110 >> 60-120 증가
Wish(기원)R 쿨타임 160-130초 >> 150-120초 감소


Fiora(피오라)피오라 너프
Riposte(응수)W 공속 둔화: 50% >>> 25% (이속은 그대로)

Kalista(칼리스타) 칼리스타 너프
Rend(뽑아 찢기) E 기본피해량 20-60 >>10-50

버그수정: 장화(똥신)가 이제 패시브 작용안하던 버그 수정 이제 정상적으로 대쉬거리에 올바르게 적용됨.

Maokai(마오카이)마오카이 너프
방어 39 >> 35  감소
Bramble Smash(덤불 주먹)Q 피해량 70-270 >> 65-265  감소
Nature's Grasp(대자연의 마수)R 속박 지속시간 0.8~2.6초 >> 0.75~2.25초  감소

Zyra(자이라) 자이라 너프
식물 기본 피해량 20-88 >> 16-84  감소
식물 몬스터 추가피해량 40 -100 >> 60 - 100 

Twisted Fate(트위스티드 페이트) 트위스티드 페이트 너프
 성장 공격속도 3% >> 2.5%
Pick a Card(카드 뽑기) W 파랑카드 AP 계수 115% >> 100%
빨강,노랑은 안바뀜

Stacked Deck(속임수 덱) E 4타 AP계수 50% >> 40%

Varus(바루스) 바루스 너프
기본공격력 62 >> 60

Illaoi(일라오이)일라오이 너프
Prophet of an elder god(고대신의 예언자)촉수 피해량 9 -162 + 115%총공격력 >> 9 -162+ 100%총공격력
현재 pbe에서 기본피해량증가는 취소

Aurelion Sol(아우렐리온 솔)아우렐리온 솔 너프
Breath of Light(빛의 숨결)Q  초당 추가 마법피해량 60-100(+35%AP) >> 55-95(+30%AP)

Bard(바드)바드 너프
•방어력: 34(+5.2) >>> 34(+5)
• 공격 속도: 0.625(+2%) >>> 0.658(+2%)
• 공격 속도 계수: 0.625 >>> 0.658
Traveler’s Call(방랑자의 부름)정령 피해량: 35+ (AP의 30%) + (고대의 총 5개당 +14) >>> 35+ (AP의 40%) + (고대 의 총 5개당+10)
Cosmic Binding(우주의 결속)Q 피해량: (80-260) + 65% AP >>> (80-240) + 80% AP

Rek'Sai(렉사이)렉사이 조정
• 체력: 체력: 600(+105) >>> 600(+99)
• 체력 재생: 7.5(+0.65) >>> 2.5(+0.5)
• 이동 속도: 335 >>> 340
• (신규) 미니언에 대한 분노 생성량 50% 감소
Fury of the Xer'Sai(제르사이의 분노)P 분노 회복량: 10+(최대 HP의 (2-10)%) >>> (최대 HP의 (12-20)%)
Queen's Wrath / Prey Seeker(여왕의 진노 / 먹잇감 추적)(신규) 이제 돌출Q를 사용하면 45%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Prey Seeker / Queen's Wrath(먹잇감 추적 / 여왕의 진노)
• 매복Q 피해 유형: 물리 >>> 마법
• 매복Q 피해량: (50-190)+(추가AD의 50%) + (AP의 70%) >>> (50~150) + (추가AD의 25%) + (AP의 70%)
• 매복Q 쿨타임: 12~10초 >>> 10초
Burrow /Un-burrow(매복 / 돌출) W 매복
• 매복시 추가 이속: 5/10/15 (1/6/11 레벨에서) >>> 5-25 (스킬 레벨에 따라)
• 매복시 시야 범위: 337.5 >>> 472.5
Un-burrow / Burrow(돌출 / 매복) W 돌출
W 피해 유형: 물리 >>> 마법 
W 판정 주 대상 에어본 + 나머지 넉백 >>> 광역 에어본으로 변경
W 피해량: (50~190)+(추가AD의 80%) >>> (50-150) + (AP의 80%)
Furious Bite / Tunnel(성난 이빨 / 땅굴 파기) 돌출E 성난이빨 
쿨타임: 12초 >>> 10초
피해량: (5-25) + (AD의 70%) >>> (AD의 100%)
분노가 최대일 추가 피해량: (기존 피해량의 2배만큼을 고정 피해로 입힘) >>> (최대 HP의 (6-14)%만큼의 피해를 물리 피해로 입힘)
Tunnel / Furious Bite(땅굴 파기 / 성난 이빨) 매복 E 땅굴파기
• 쿨타임: (26-18) 초>>> (18-14)초
• 땅굴 쿨타임: (10-2)초>>> (6-2)초
• 땅굴 사용시 이동 속도 증가
Void Rush(공허의 돌진)R피해량: (100-400)+(추가AD의 175%) + (대상 잃은 체력의 (20-30)%) >>> (100-400)+(추가AD의 100%)+(대상 잃은 체력의 (20-30)%)

K'Sante(크산테)크산테 조정
• 체력: 570(+115) >>> 625(+115)
• 마나: 290 >>> 320
Ntofo Strikes(엔토포 타격) 총공세 중 Q 둔화 삭제
Path Maker(길을 여는 자) W 피해량: (20~100) + (AD의 50%) + (방어력의 50%) + (마저의 50%) + (대상 최대 체력 의 (6~10%)) 
                >>> (20~100) + (AD의 50%) + (방어력의 85%) + (마저의 85%) + (대상 최대 체력의 (6~10%))
총공세 W 최소 충전시간: 0.5초 >>> 0.75초
총공세 W 쿨타임 18~12초 >>> 24~16초
Footwork(발놀림)• E돌진 속도: 1500 >>> 900
• E 돌진 속도(아군에게): 1800 >>> 1500
• 총공세 E 돌진 속도: 2100 >>> 1450

Smolder(스몰더) 스몰더 조정
Dragon Practice(용 훈련) 이제 미사일이 날라갈때 타겟 대상이 죽어도 스몰더의 스택이 오름.
Super Scorcher Breath(초강력 화염 숨결)Q 투사체 수가 2 + 100스택당 1개 >> 1 + 100스택당 1.5개 (소수점 반올림) 증가
Achooo!(에취!)
W 쿨타임 13-11초 >> 14-10초  변경
W 피해량 70-150 + 25% 총AD + 35% AP >> 50-170 + 25% 추가AD + 20% AP로 변경
W 폭발 피해량 계수가 65% AP >> 25% 추가AD + 80% 추가AP 로 변경
MMOOOMMMM!(엄마아아아!)R 이제 시전시간 중 스몰더가 죽어도 스킬이 사용됨.
                엄마 생성 딜레이 시간 0.25초 >> 1초


공허유충 관련 변경 사항

Rell(렐)
•Q가 더 이상 몬스터의 보호막을 파괴하지 않습니다 (본섭에선 이미 저번주부터 안되긴 함)
Renekton(레넥톤)레넥톤
• 강화 W가 더 이상 몬스터의 보호막을 파괴하지 않습니다 
Blitzcrank(블리츠크랭크)블리츠크랭크
•R가 더 이상 몬스터의 보호막을 파괴하지 않습니다 


빨대형 스킬 변경사항
• 14.4 패치에서 빨대형 스킬을 변경할 예정임.
• 현재 빨대형 스킬은 7-8 프레임마다 계산하여 대상이 최대 사거리에서 벗어나도 빨대가 끊어지지 않는 경우가 있음 
• 해당 빨대형 스킬이 최대사거리를 초과하면 빨대가 즉시 끊어지게 변경 예정.
•이 변경으로 빨대형 스킬을 사용하는 챔피언이 너프될 수 있음. 해당 챔피언들에게 보상 버프를 할 수 있음.

 빨대형 스킬은 다음과 같음
• 아트록스 W
• 피들스틱 W
 일라오이 E
• 카르마 W
• 클레스 탑승Q
• 르블랑 E& 모방E
 말자하 R
• 모르가나 R
• 녹턴 E
• 레나타 글라스크 Q
 자크 Q
• 타릭 패시브W
 칼리스타 칠흑의 창
• 기사의 맹세


Fiddlesticks(피들스틱)피들스틱
Drain(풍작)W 사거리 700 >> 725 로 증가 (빨대형스킬 변경점과 관련있음)

Zac(자크)자크
•Q 최대 빨대 거리: 1000(중앙 기준) >>> 900(테두리 기준) 


Stridebreaker(발걸음 분쇄기) 발걸음 분쇄기 
패시브 이제 평타 데미지가 감소되거나 막혀도 이속 증가가 적용됨
액티브 이동속도 서서히 감소하는 시간이 1.5초 >>> 3초 증가, 이제 버프 아이콘이 적용됨.

The Black Cleaver(칠흑의 양날 도끼)  칠흑의 양날도끼
깎아내기 중첩 : 방어력 4% 감소 >> 방어력5%로 증가 
최대 중첩 횟수 6회 >> 5회 (최대 방어력 25% 감소)
조합식: 탐식의 망치 + 점화석 + 롱소드 >> 탐식의 망치 + 콜필드의 전투망치 + 루비 수정
패시브 이제 평타 데미지가 감소되거나 막혀도 이속 증가가 적용됨
패시브 이동속도가 이제 원거리 챔피언에게도 최대로 적용됩니다.

Terminus(경계) 경계
중첩횟수 5회 >> 3회로 감소 (빛,어둠 모두 합하면 6회)
빛: 중첩당 방어,마저 증가량: 3/4/5(1/11/14렙) >> 6/7/8(1/11/14렙)
      최대 중첩 방어,마저 15/20/25 >> 18/21/24
어둠: 중첩당 6% 방관,마관 >> 10% 방관,마관 (최대30%은 동일)
조합식 단검 >> 곡궁 으로 변경 (총 가격 동일)

Ravenous Hydra(굶주린 히드라) 굶주린 히드라
액티브 효과 생명력 흡수 150%로 적용(1.5배)

Hullbreaker(선체파괴자) 선체파괴자 Urgot(우르곳)
선체파괴자 추가 피해가 적중 시 효과로 판정 (우르곳 W기준 50% 감소)


Spear Of Shojin(쇼진의 창) 쇼진의창
이제 근원거리 차이점 삭제. 기존에 원거리도 근거리 만큼 피해량 증가를 받는 버그가 있었는데 그냥 일괄통일해서 근,원거리 차이점 없이 모두가 스킬피해량 증가 동일. (개발자 오피셜은 없어서 지켜봐야함.)

Malignance(악의) Ludens Companion(루덴의 동반자) Archangel's Staff(대천사의 지팡이) 악의 루덴 대천사
마법사 마나아이템 스킬가속 20 >> 25

오른 강화 악의,루덴 스가 30 >> 35

(세계 지도집) 세계 지도집
재충전 시간 18 >>> 20초
첫 충전 게임시작시간 2:08 >> 1:50
Runic Compass(룬 나침반) 룬 나침반
재충전 시간 18 >>> 20초
Bounty of Worlds(세계의 결실)세계의 보물
체력  100 >> 200
체력재생량 50% >> 75%
마나재생량 50% >> 75%

Bloodsong(피의 노래) 피의 노래
약점 노출 추가 피해량: 10% (근)/ 6% (원) >>> 10% (근) / 5% (원)

Solstice Sleigh(태양의 썰매) 태양의 썰매
이속 증가량: 90 >>> 30%
이속 증가 지속 시간: 4초 >>> 3초
체력회복량: 120 >>> (최대 HP의 7%)

Zazzaks Realmspike(자자크의 세계가시)자자크의 세계가시
• 공허 폭발 피해량: 50+ (AP의 15%) + (대상 최대 HP의 3%) >>> 20+ (AP의 20%) + (대상 최대 HP의 4%)
• 공허 폭발 쿨타임: 9-6초 >>> 8/7/6초 (1/11/16 레벨에서)


LethalTempo(치명적 속도) 치명적 속도(근거리 챔피언) 너프
근거리 공격속도 스택당 9-13.5% >> 5-16%

제단(우물) 회복량 초당 최대체력 8.4% >> 10.4%

레드진영 카메라 오프셋  > 카메라 고정 설정이 "진영 시점"으로 되어있을 때 화면 하단의 가시성 개선 (미니언 한개 정도 길이 더보임)


Hubris(오만) 오만 시각 효과 조정
Runaan's Hurricane(루난의 허리케인) 루난의 허리케인 (이제 근거리 챔피언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프 취소


14.4 미리보기 개발자 코멘트! 

전체

서포터: 모든 것이 안정된 후의 지원은 방향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서폿 아이템의 1+2차 중첩 충전이 더 일찍 시작되고 충전 속도가 약간 감소했습니다: 
- 1, 2차 웨이브 관련된 근접 웨이브 역학 강화
- 서폿 아이템이 아닌 아이템을 서포터가 시작하는걸 억제합니다.
- 첫 번째 서폿 아이템 완료 시간 약간 하향(S13보다 조금 더 강해졌지만, 아이템 1개 일때 약간 강함)

빨대형스킬: 이번 패치에서 몇몇 챔피언의 빨대형스킬이 최대 사거리를 초과하면 즉시 끊어지도록 업데이트됩니다(아트록스, 피들, 일라오이, 카르마, 클레드, 르블랑, 녹턴, 모르가나, 레나타, 자크).

물몸 피해량 관련: 14.3의 피해량 경감 결과물로  물몸 챔피언의 내구도에 약간의 도움이 되었지만, 더 내구도를  높이고자 합니다. 
- 버스트(벡스,니코)/컨트롤(빅토르,오리아나) 메이지 및 기존 전통 원거리딜러들은 내구도 업데이트 수준으로 돌아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조금 더 노력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주 많이 되돌아가진 않을 예정입니다.(아마 챔피언당 체력이 100 정도 수준).
- 몇 번의 패치로 이루어지지는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여전히 목표로 하고 있는 사항입니다.

레드 사이드: 아래 화면을 더 많이 볼 수 있도록 스페이스바를 누를 때 챔피언이 조금 더 위로 올라가도록 레드 사이드 카메라 오프셋을 조정하는 실험을 진행 중입니다.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 

아이템: 경계는 중첩 횟수 감소(최대치는 비슷), 굶주린 히드라는 액티브 시 생명력흡수량 증가, 양피지계열 아이템들은 여전히 약간 약해서 조금 더 스킬가속을, 칠흑의 양날도끼는 중첩 횟수에 작은 버프가 추가되었습니다. 

랭크
- 현재로서는 최초 랭크 배치시점(칼바람이 아닌 일반)과 관련된 모든 버그가 해결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오늘 현재도 신규 플레이어임에도 불구하고 골드에 배치되는 현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배치 정확도를 개선하기 위한 작업이 계속 진행 중입니다.
- 앞으로 몇 주 안에 에메랄드 이하의 LP 획득량을 +28에서 +25로 낮출 예정입니다. 
- 이를 통해 티어 경계에서 지속적으로 승급 및 강등하는 플레이어가 마이너스 LP 획득을 자주 겪지 않게 될 것입니다.

칼바람나락
- 일부 챔피언(일라오이, 신짜오, 브라이어, 렉사이, 시비르, 그라가스, 아트록스)에 대한 일부 변경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아이템 밸런스는 전반적으로 꽤 괜찮아 보입니다. 특히 오만과 같이 인기가 많지만 성능이 특별히 좋지 않은 아이템이 있습니다(세나, 진 등에게는 좋지만 원래 잘맞던 챔피언에게는 다른 어떤 아이템보다 좋지 않음).
- 갈라진 하늘이 하향 이후 더 합리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여전히 강력하지만 다른 "강력한 아이템"보다 강하지는 않습니다. 
- 또한 너프 목록에 포함된 챔피언들로 인해 체감 강도가 악화되고 있으며, 전사(브루저)챔들 중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이지만 일부 대체 아이템(거드라, 월식, 불드라 등)보다 성능이 떨어집니다. 
- 이 챔피언들이 조금 하향된 후 재평가할 예정입니다.

14.4 전체 미리보기!

시스템
- 경계와 블클의 경우, 이제 다른 관통 아이템과 비교하여 최대치에 도달하는 데 필요한 스택 수를 줄였습니다.
- 소환사의 제단 회복량은 지난 몇 년 동안 상당히 보수적으로 조정되어 왔으며, 기지 머무는 시간을 조금 줄일 수 있는 기회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템포 기반 푸시와 로밍 전략은 계속 주시하겠지만, 개선할 여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 치속은 너무 오랫동안 근거리챔의 게임 초반 위력에 지나치게 치우쳐 있었습니다. 이 위력을 줄이고 영향을 받는 챔피언을 위해 조정하려고 합니다. 이 작업은 오랜 시간이 걸렸고 솔직히 좀 더 일찍 했어야 했는데 :(
-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지원 아이템의 아이템 스파이크를 1로 하향하여 게임 시간 동안 일관성을 높이고, 스택 충전 시점을 조금 더 앞당겨 레인 게임 플레이를 개선할 계획입니다. 원거리 챔피언의 성능이 지나치게 높았기 때문에 이를 약간 낮추려고 합니다(특히 피의 노래).
- 이번 패치를 위해 근접 루난의 허리케인을 철회했습니다. 검증 및 특수 케이스 테스트에 조금 더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크산테
- 현재 저희개발진의 집중력을 많이 잡아먹고 있고 성능이 과도합니다. 궁극기총공세에 더 많은 카운터플레이를 추가하고(둔화 효과 제거 및 재사용대기시간 증가, 대시 속도 감소), 일부 기본 능력치를 변경하여 부분적으로 보완하려고 합니다. 

스몰더
- Q 및 R 변경에 몇 가지 조작편의성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 저희는 또한 W 1단계를 하향 조정되지만, 스몰더를 고를 경우 W초반 빌드는 계속 지원합니다. 
- 쇼진 AP 빌드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이 빌드(및 레인)의 경우 W 깡뎀보다는 폭발 피해량에 상대적으로 더 많은 힘을 쏟고 있습니다.

렉사이
- 렉사이를 원콤 암살자보다는 전사 역할에 더 중점을 두었습니다.
- 렉사이의 AOE 넉업(다인 에어본)을 조심스럽게 되돌리고 그 과정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 또한 일부 피해 유형을 마뎀으로 변경하여 방관의 위력을 약간 낮춥니다.

아우렐리온 솔
- 마이크로 패치 후에도 아우솔은 여전히 강합니다. 
- 그래서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살짝 하향했습니다. 
- 저희는 여전히 아우솔 플레이어들이 라인에서의 적극성에 대한 보상을 어떻게 선호하는지 흥미롭게 지켜보고 있습니다.

바드
- 지난 패치에서 바드는 피의노래 + 탱커 빌드에서 아이템 1개로 사람을 죽이는 등 과도한 성능을 발휘한다고 언급했습니다.  
- 저희는 바드의 AP 획득에 대한 보상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피오라
- 피오라가 W로 적을 공격할 때 부분적으로 성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적절하다고 생각하지만, 50% 공속 둔화는 너무 과하다고 생각합니다.

일라오이
- 일라오이는 지난 패치에서 너무 많은 혜택을 받았기 때문에(메커니즘 변경은 예측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 약간 하향 조정합니다. 

칼리스타와 바루스
- 이 두 챔피언은 현재 프로 플레이를 지배하고 있으며, 칼리스타의 대시에 대한 강력한 버그도 수정했습니다.
- 바루스에게 작은 너프만 줍니다.

아리
- 아리는 여전히 만년서리 삭제 휴유증에서 회복 중입니다.
- 만년서리 너프로 인해 잃은 체력 일부를 보상으로 지급하고 게임 중반에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고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Q 버프)
- 이는 또한 웨이브클리어와 로밍 능력을 약간 향상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제이스
- 제이스의 E를 리신의 R과 더 유사하게 작동하도록 재구성했습니다.
- 이를 통해 "상대가 돌진하는 동안 E를 사용하면 이상한 방향으로 이동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이를 통해 느낌과 관련된 문제 중 일부가 해결되기를 바라며, 이전에 스킬과 일관되지 않았던 동작 중 일부가 수정되기를 바랍니다.

카이사
- 여기서 버프를 철회하고 약간의 위력 상승 효과가 있는 사용성 개선에만 집중합니다.

레넥톤
- 레넥톤은 여전히 나쁩니다. 
- 갈라진하늘이 선혈포식자보다 훨씬 더 나쁩니다.
- 라인에서 너무 많은 힘을 주는 것은 피하되, 게임 후반에 영향력을 개선했습니다.

쓰레쉬
- 쓰레쉬도 여전히 나쁘지만, 특정 지점에서 과도한 지표가 나오지 않도록 대부분의 위력을 전반적으로 개선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볼리베어
- 볼리를 조심스럽게 버프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일반적으로 그의 게임 플레이 중 일부가 특별히 높은 수준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그에 대해 일반적으로 주의를 기울이는 이유입니다. 특히 정글에서 그의 게임플레이 패턴은 변화가 많지 않으며 R은 흥미진진한 순간(포탑 다이브)에 대한 관심을 제거합니다.
- 저희는 R에서 컨텍스트가 낮은 일부 영역의 파워를 줄이면서 그에게 약간의 파워를 부여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