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미친 탑달리 부터

패시브
 패시브 이속 5% 하향 근데 5500사거리 내의 보이는 챔피언으로 다가가면 30%로 상향됨.

투창
 사냥 디버프를 묻혀주고 뎀지 줄어듬 1300만큼 가고 나서 맞으면 최대뎀. 쿨 2초 늘어남 궁찍을때마다 쿨 1초씩 감소

끊기
 사거리 200 비사냥시 데미지 10%감소 사냥시 10%증가
체력 20% 이하면 최대뎀

W덫
사냥 디버프묻힘 방깍, 계수 제거. 지속시간 디버프 시간 반감
현재체력 12%~20% 만큼의 데미지. 주문력 50당 1% 증가.
단일스킬

급습
뎀감, 쿨증가, 리븐 q화 사냥 디버프 걸린 챔프에게 700사거리


계수 너프 기본 증가. 주문력 125 이상에서 너프.
공속증가 1초 너프

할큄
쿨 1초 감소 데미지 감소 사냥 디버프 걸린 적에게 사용시 급습 쿨이 1.5초로 감소


1렙부터 쓸 수 있음. 아마 제이스나 엘리스 같은 경우인듯.
이속 증가 삭제 쿨 5/3.75/2.5/1.25

인간 폼의 화력을 너프하고 쿠거폼의 화력을 증가시킴
아 숨통 마뎀화도 있음
1렙부터 쿠거폼이 가능해져서 1렙 덫시작하면 초반부터 갱면역 부쉬에 덫깔면 부쉬플 금지에 부쉬에서 때리러갈때 강력한 이속 증가로 추노 개쉬워짐 1렙부터 하드한 디나잉 시작.
창맞으면 we평w평q 가능 탑달리 힐량 증가
평타가 아프면 방어가야되는데 방어가면 쿠거마뎀으로 극디나잉 마뎀가면 인간물딜이랑 부쉬금지로 극디나잉.
고로 탑달리 서면 인간말종될 기세로 탑달리 버프해줌


반면에 스카너

패시브
Qe를 세번 맞추고 평타하면 마뎀에 스턴. 연속 사용 불가능.
아마 스택 자체가 안쌓이는듯.
스턴 0.5/0.75/1초

Q 맞출때마다 이속 증가
기존 패시브 유지. 데미지 감소

W 쿨 감소 패시브 적용 x

E 쿨 감소 패시브 적용 x

궁 쿨 감소 스택당 데미지 50/75/100
스택 초기화

보면 궁을 쓰면 스택이 초기화되고 패시브를 쓰면 궁뎀 증가가 안됨 근데 q랑 e는 데미지가 줄어들음..
패시브 스택당 이속 증가라 패시브 터지면 이속도 줄듯..

탑달리는 사냥하나에 올인해서 존나 개쩔게 만들어놓고
스카너는 패시브가 모든스킬에 관여하는데 한번만 관여하게 만들어서 노답 만들어놓음...
라이엇 개병신인듯.

그러니까 이대로 패치되면 그냥 탑달리 하고 스카너는 태클 걸어서 환불이나 받으셈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