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친목]🔓 UnLock[U.L]에서 신규 가입자 분들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UnLock 입니다! 지친 일상 속에서 스트레스 받으면서 많이 힘드셨죠?

UnLock은 여러분들의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놀아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현재 UnLock은 함께 오래오래 끝까지 같이 가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후회안하실 자신 있습니다)

저희 UnLock은 롤뿐만 아니라 각종 RPG, FPS, 스팀게임 같은 여러가지 게임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종합게임방입니다!

💛뉴비 유입이 쉬운 클랜!

​조금이라도 저희들과 같이 참여하신다면 쉽게 친해지실 수 있습니다! 편하게 다가와주세요!

💛여미새 Killer 두 명 대기 중!

​여성분들 진짜 여미새는 걱정안하셔도됩니다! 클랜장이 책임지고 없애드립니다

💛적응이 어려운 여성분들을 위한 귀염둥이 여자 관리자 상시 대기 중!

​편하게 불러주세요><

✨🔒가입조건🔒✨

​💛20세(05년생) 이상 성인유저

💛​60Lv 이상 / 티어 제한 x

💛​내전 참여, 자랭 등 활동률 좋으신 분

💛​디스코드, 카톡 참여 가능한 자

🔒인원 구성🔒

​현재 인원 65명 남녀 성비 4대1, 소수의 인원으로 구성되고 있어 쉽게쉽게 친해질수 있습니다. 관리자들이 주기적으로 화목하고 쾌적한 분위기 조성과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기에, 기존의 멤버의 텃세나 친목질 때문에 새로 오신분들이 불편함 없이 쉽게 클랜에 유입 될 수 있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 컨텐츠🔒

​저희 UnLock은 소환사의 협곡/칼바람 나락 두 맵에서 내전을 개최하며, 이를 주 컨텐츠로 삼아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환사의 협곡 내전은 매주 토요일 21시부터 시간별 투표로 3판2선 혹은 5판3선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UnLock 디스코드 게임구직 게시판으로 신청을 받고 개최하고 있으며, 칼바람 나락 내전은 별도의 정규 일정 없이 구성원분들께서 자유롭게 자체 진행 가능합니다. 매주 소소한 상품이 걸려 있으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또한 주기적으로 다양한 지역에서 (서울, 부산 등등) 정모도 열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UL가입문의방🔒

https://open.kakao.com/o/g34SDgG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