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버그는

q가 나타나기 전에 e스킬을 시전해도 시간이 근접하다면
q가 넉백판정을 받는 패치(신드라 난이도가 높아 q넉백이 좀더 용이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
초반 편의성 패치였던걸로 기억합니다)로 발생된 것으로 보이며,

q스킬로 공이 완전히 나타나기 전에,
그리고 w 스킬로 공이 완전히 떨어지기 전에 적이 e 스킬 판정을 받으면
나타나는 버그로 보여집니다.

동영상에 보시는데로 정확히 q 범위에 있는 적만 스턴이 걸리지 않고,
나머지 미니언은 스턴에 걸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로, 동영상에는 없지만 w-e 관련 버그도 2개 있습니다


하나는, q-e와 마찬가지로 스턴 판정이 무시되는 버그로

w 스킬로 e스킬의 최대 사거리쯤에 공을 떨구고
공이 떨어지는것보다 약간 빠르게 e 스킬을 쓰면 됩니다.
슬로우 판정은 들어가나, 스턴 판정은 무시됩니다.


또 하나는 위와 같이 스킬을 시전하지만
위보다 약간 e 스킬을 좀더 빠르게 시전합니다.


w가 떨어지는 지점에서는 슬로우 판정이 안걸리고,
e로 밀어내어 최종적으로 구체가 정지하는 시점에서 슬로우가 뒤늦게 터집니다.
(w의 슬로우 판정까지 밀어냄)

구체의 직선 이동 범위에 붙은 스턴 판정은 완전히 십히고
슬로우 판정 또한 저 뒤로 밀려나는 심각한 버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