못배운 놈들이 감정적 혐오랑 이성적인 반대가 다른거라는걸 인지를 못함
애들 하는 얘기 보면 감정적 혐오에다가 민주주의니 하는 말도 안되는 근거를 갖다붙이는데, 감정적으로 동성애를 혐오하는 사람이야 많고 뭐 어느정도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그거를 이성으로 포장하진 마라. 무식한거 다 티난다.

바루스 스토리가 쓰레기다 -> 개인적 호오
나는 동성애자가 싫다 -> 감정적 혐오
동성애자 결혼 허용 정책에 반대한다 -> 정책에 대한 반대

여기까진 개인에 따라 그럴 수도 있고, 동의할 수도 비동의할 수도 있는데

나는 동성애를 반대한다 -> 개소리

이건 아예 불가능한 얘기라고. 아는 게 없으니 나오는대로 지껄이는거지.

예를들어서 나는 남자고 이성애자야

근데 어떤 새끼가 갑자기 나한테 
"나는 니가 남자인걸 반대해, 이성애자인걸 반대해, 너는 여자여야 하고 동성애자여야 해"

라고 한다고 치자. 그럼 내가 뭐라고 해야겠어?

이게 말이 되냐고. 내가 남자 이성애자인건 그냥 팩트일 뿐인데.

"니가 이성애자인게 싫다" 이건 물론 내가 기분 나쁘겠지만 가질 수 있는 감정임. 근데 이걸 반대한다고?

뭔가 그냥 호모포비아라고 하면 요즘 나쁜 놈 취급받는 분위기라 그러는건지 그냥 혐오하는 감정을 반대한다고 포장질하는 놈들이 있는거 같음. 애당초 그건 말이 안 되는 얘기인거임. 

계속 뭐 에이즈 어쩌고 이런 얘기들 가져와서 내가 이래서! 동성애를 "반대" 한다고 하는데,

그건 오히려 니가 무식하고 못배웠다는걸 내세우는 근거일 뿐이지. 왜 애당초 불가능한 일을 한다고 주장함?

내가 지금 삼겹살이 엄청 먹고싶은데, 니가 내가 지금 삼겹살이 먹고싶은거에 반대할 수 있음? 내가 "삼겹살을 먹는 것" 에는 반대할 수 있지만.

물론 호모포비아는 내 입장에서는 이상한 놈들인데, 나랑 생각이 다른 이상한 놈이 낫지. 찬반과 호오를 구별못하는 무식쟁이랑은 아예 말이 안 통하니까.

딱 까놓고 말해서 몇몇 애들이 동성애에 반대한다는건 그냥 동성애자가 싫다는거야. 개소리 그만들 하라고. 쫄보새끼들이 난 호모포비아라고 큰소리로 말 못하니까 논리적으로 말이 안 되는 소리로 포장질하는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지.

추가로 현실적으로 말해서 어차피 니가 이성애자인 한 평생 동성애자들 내부에서 에이즈가 돌든 뭐든 너랑 큰 상관 없는 일임. 동성애자들 에이즈 돌고 어쩌고 해서 혐오한다는 애들은 본인들이 동성애 기질이 있는건 아닌지 의심스러움. 그건 니들이 걱정해야 할 일이 아니라 동성애자들이 걱정해야 할 일이지.

어차피 니들이 이성애자인 한 동성하고 섹스할 일 없잖아? 물론 이성하고도 없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