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19 15:09
조회: 805
추천: 0
솔랭에서 브론즈에서 실버 가는 데 필요한....지금 실버 수문장이지만 브론즈에서 힘들어 하는 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오늘 opgg보니까 브론즈가 22.75프로던데 그중에서도 올라가고 싶은데 못올라가는 분들을 위해...
우선 저는 시즌 6부터 시작했고, 암것도 모르고 배치부터 봐서 배치에서 브론즈4 나오고 친구는 브론즈2에서 시작함. 그리고 브론즈5에서 같이 만났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나서 거의 세기말 직전에는 저는 실버를 달았습니다. ㅋ 시즌 7에서는 좀 일찍 실버 달았는데 올해 초에 다시 브론즈 갔다가 시즌 끝나기 직전에 다시 실버에 달았어요. 다른 분들이 보면 뭔 실버가는 데 그렇게 오래 걸리냐고 하는데 저는 그러네요. 이것도 실버가는데 짧아졌다고 좋아함.ㅋㅋㅋㅋㅋ 주 라인은 탑이랑 서포터구요. 아무튼 제가 말씀드리는건 제가 더 위에 티어에 갔으면 더 좋겠지만 아니니까... 브론즈에서 실버 못가는 분들만... 참고하세요. ㅎㅎ 티어 올리는 글에 제일 많이 얘기하는게 채팅이랑 닷지할땐 하자인데... 저는 게임시작한 이후를 얘기할게요. 그냥 결론은 멘탈이에요. 그리고 저는 멘탈관리도 중요한 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얘기드리는 멘탈은 자기 자신 뿐만 아니라 팀원은 멘탈까지 말씀 드리는 겁니다. 1. 제가 생각하는 브론즈 탈출에서 제일 중요한건 일단 시작하면 포기하지 않는다 예요. 해야되는데 브론즈에서는 그런걸로 닷지 잘안하죠. 한가닥의 희망을 가지고 시작하는듯해요. 2. 상대방한테 우리팀 욕을 하지 않는다. 그럼 다른 라인에서 힘들다고 생각하는 상대가 있으면 그런 사람들이 우리가 싸우는거보고 힘을 낼수도 있음. 3. 원하는 것을 정확히 기분 나쁘지 않게 얘기한다. 4. 내가 또는 다른 우리편이 져도 우리팀은 이길수 있다고 생각한다. 5. 스스로 피드백을 한다. 저도 위에 얘기한걸 매 게임마다 지킬수 없어요. 최대한 지키려고하고, 승급전에서는 무조건 지켜요.
탑에서는 라인전 100번하면 한 5번은 라인전 완전 이기고, 한 10번은 완전 지는데요. 나머지는 사실 이긴다 진다 의미가 좀 애매한 경우일거 같고... 그럴때 저는 라인에서 지기시작해서 타워끼고 죽었을때 상대가 개딸피로 살아가는게 아니고 피가 많은 상태로 돌아갈것 같거나 정글러랑 같이 싸워도 둘중 한명은 죽을 것 같으면 최대한 버티다 그냥 1차 타워 줍니다. 거기서 제일 중요한거는 미아핑이랑 시야는 무조건 해줘야되요. 그래야 똥이 굴러간다고 얘길 해줘야 피하니까요. 서폿은 제일 중요한거는 원딜이랑 안 싸우는거죠. ㅎㅎㅎ 알면서도 지키기 힘든거 같아요. 저랑 듀오하는 분도 조금만 호응안하거나, 킬 한두개 따이면 사람들 하는거 보라고 졌는데 뭐하러 가냐고 해서.. 그분멘탈까지 관리합니다. ㅋㅋ 남들이 보면 별거 아닌데 저는 지금 꿈은 골드라서.. ㅋㅋㅋㅋ 나이 겁나 먹고 브론즈에서 실버 올라왔으니 올해는 실버 1까지 가보고 내년에는 골드 수문장해보고 싶네요.
EXP
1,031
(15%)
/ 1,201
|
소환사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