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4szIeBRXX9g

안녕하세요.
영상을 올리게 된 동기는 바루스님이 19분의 게임동안 드디어 상대 챔피언을 끌었다면서 비아냥되었기에 궁금하여 올렸습니다. 저가 라인전에서 바루스와 갈리오를 끌어 킬을 땃음에도 불구하고 저렇게 말을 하길래 분명 내가 끌어서 킬을 따지 않았냐고 되물으니 자신의 뜻은 진짜 한번도 끈적이 없다는 것이 아닌 라인전을 못했다는 것을 비꼬아 말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저는 라인전에서 우리가 진 것은 상호책임이 있는 것이지 어떻게 10:0의 과실이 있을 수가 있냐고 하니 게임 시간 2:15쯤 루시안을 앞대쉬를 했을때 저가 플eq를 했다면 라인전을 이길 수 있었다고 합니다. 물론 상황을 재구성하여 시뮬레이션을 한다면 어떻게 될 지 모르지만 고수분들이 보시기에는 2분 15초 상황이 어떠하셨나요? 저는 저가 잘했고 루시안님이 잘못했다고 말 할 의도는 전혀 없습니다. 다만 동시에 2렙이 되는 상황이며 미니언이 많으니 싸움을 하는 것이 옳지 않다고 생각한 찰나에 루시안님이 앞대쉬를 하면서 들어갔습니다. 저가 당황하여 빠른 대응을 못한 것도 저가 이분과 대화하면서 인정한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 상황이 온전히 저의 10:0 과실이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인가요?


 영상의 길이가 깁니다. 아무래도 객관적인 상황을 보여드려야하니 초반 라인전과 바텀에서 나왔던 킬들을 모두 녹화하여 보여드려요. 시간적 여유가 되신다면 끝까지 보시고 라인전에서 저가 못했기 때문에 진것인지 판단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