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편: 컹s컹th로 활동하던 브랜드서폿유저 > ( 실버 출신 )

< 아내: susueju로 활동하던 마오카이유미 서폿유저 > ( 골드 출신 ) ( 원래는 유미원챔 )

이 부부는 시즌2-3년동안 수십 수백판의 듀오 및 대리로 골드->플래.다이아로 티어 유지를 받았고,

그에 대한 증거자료가 넘쳐남에도 불구하고 끝까지 사실을 부인하고 증거를 조작하였음.


그들의 현재를 브리핑해보려고 한다.

남편 먼저 확인해보도록 하자.


컹s -> ncyellow8902#팀운극혐

아이디에서도 느껴지지만... 여전히 실력은 미달이지만 팀탓을 하는 꾸준한 부끄러움

+ 8902로 보아. 이 사람 35살먹고 저짓거리 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전시즌은 플3마감. 그전시즌도 플3마감. ( 되게 웃긴건 저게 듀오대리받아서 나온 티어다. )





약 250게임 중 듀오기록이 100판이 넘는 것은 사실상 듀오티어로 봐도 무방하다.

+ 저 두사람이 지금은 돈독한 부부로 결실을 맺어 듀오도 같이하고 데이트도 같이하는 사이가 되었다.



그 다음은 아내차례.

su -> 팀원들의헛소리에반응하지않는연습#KR1

부부는 닮는다고 아이디부터 둘다 팀운 타령을 적나라하게 하고 있다..

역시 천생연분은 괜히 있는 말이 아니다.


아내는 수치심이 많이 느껴졌는지, 본캐를 삭제(?) 하고 생배아이디를 만든 것으로 추정된다.






아내도 역시나 생배계정도 대리듀오를 수십판 한 증거가 포착되었으며,

남편과 듀오를 할때는 부부시너지로 전승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물론 이 계정도 삭제된(?) 계정과 마찬가지로 마오카이.유미 두개를 가장 많이 사용하였다.


저 두사람이 컹과 S인 증거는 내 글을 몇번이라도 유심히 본 사람은 알 수 있을 것이다.

저기 보이는 '토모나' 'my name happy' '다시조짱이' 'The queen'은 1년 전에도 듀오스샷으로 첨부된 닉네임.



역시 사람이 안변하는 것은 불변의 진리이다.

대리 or 부부




PS. 이 글을 보고 혹시나 약간의 반가움과 웃음을 띄는 사람도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인벤이라는 곳은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서는 거짓을 조작하는 것의 수십배 이상의 노력과 피로가

동반된다는 것을 깨달았고, 친목과 편향이 더 강한 곳임을 알기에 게시판의 댓글과 분위기는 일절 보지 않을 계획이다. 

개인적인 문의나 격려는 쪽지로 부탁드립니다. 

물론 범죄자집단의 쪽지는 닉네임만 보고 바로 삭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