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2020-05-13 1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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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월 13일(수) 10.10 패치 노트새로운 패치입니다!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을 겁니다! 한나 "shio shoujo" 우트리시아 "mom cat" 탠 패치 하이라이트플레이어 행동지난주에 게임을 망치는 행동에 대한 라이엇 게임즈의 단기 및 장기적인 계획에 관해 말씀드렸습니다. 이 계획은 진짜로 게임이 잘 풀리지 않는 플레이어를 겨냥하는 것이 아닌 스스로 게임을 이길 수 없다고 판단하여 최선을 다하기보다 게임이 끝날 때까지 다른 플레이어를 고의로 방해하는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합니다. 단기 계획의 첫 단계는 신고 및 처벌 시스템의 개선입니다. 10.10 패치에서는 시스템을 개선해 나감에 따라 부정적인 행동에 대한 '즉각적 피드백' 안내가 더 자주 보일 것입니다. 챔피언애니E - 용암 방패의 피해 감소량과 티버의 불태우기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티버를 상향하여 애니가 티버를 더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9.18 패치에 적용된 소규모 업데이트 이후 위력이 낮아졌던 E - 용암 방패의 피해 감소량을 다시 증가시켰습니다. E - 용암 방패피해량 감소 10/13/16/19/22% ⇒ 13/17/21/25/29% R - 소환: 티버티버 불태우기 피해량 10/15/20 (+주문력의 10%) ⇒ 20/30/40 (+주문력의 12%) 다이애나기본 체력과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다이애나는 평균 실력대 및 높은 실력대의 게임 모두에서 골칫거리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공격로에서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는 것은 의도한 그대로이지만 이러한 위험한 플레이에 대해서 아무런 대가도 치르지 않고 있습니다. 기본 능력치체력 594 ⇒ 570 공격력 57.04 ⇒ 57 이렐리아E - 쌍검협무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프로 수준의 경기력 때문에 일반 게임에서의 위력을 약하게 유지했던 이렐리아가 이제는 프로 경기에서도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렐리아를 적절한 방향으로 상향합니다. E - 쌍검협무기본 피해량 70/110/150/190/230 ⇒ 80/125/170/215/260 카타리나기본 지속 효과 - 탐욕의 단검 주문력 계수가 높은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이렐리아와 다르게 카타리나는 지속해서 너무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주문력 계수를 일부 감소시켰습니다. 이제 카타리나가 적을 순식간에 처치하려면 더 많은 주문력과 더 날카로운 칼날이 필요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탐욕단검 주문력 계수 55/70/85/100% ⇒ 55/66/77/88% 케인라아스트일 때 기본 지속 효과 - 다르킨의 낫 회복량이 감소합니다. 그림자 암살자는 적절한 수준에 도달했지만 라아스트는 의도한 수준을 약간 넘어서고 있기 때문에 생존력을 조금 하향시키려 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다르킨의 낫라아스트 회복량 입힌 피해량의 34.5~43% (레벨에 따라) ⇒ 입힌 피해량의 30~40% (레벨에 따라) 클레드Q - 덫날리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하면 이 겁 없는 요들과 겁쟁이 도마뱀이 낮은 레벨에서 더 신중하게 덫을 날려야 할 것입니다. Q - 덫날리기재사용 대기시간 9/8.5/8/7.5/7초 ⇒ 11/10/9/8/7초 미스 포츈W - 활보의 최대 추가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미스 포츈의 발걸음을 조금 무겁게 만들었습니다. W - 활보최대 추가 이동 속도 60/70/80/90/100 ⇒ 50/60/70/80/90 마오카이기본 마나가 감소합니다. Q - 덤불 주먹의 마나 소모량이 증가합니다. 마오카이는 상단 공격로의 상단을 차지하고 있지만 지나치게 압도적인 것은 아닙니다. 약간의 하향 조정을 통해 마오카이를 다듬었습니다. 기본 능력치마나 377.28 ⇒ 375 Q - 덤불 주먹마나 소모량 50 ⇒ 60 니달리Q - 창 투척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니달리가 다시 정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니달리의 핵심 스킬인 Q - 창 투척의 계수를 증가시켜 게임 후반에 더욱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게 했습니다. Q - 창 투척피해량 계수 주문력의 40% (최대 주문력의 120%) ⇒ 주문력의 50% (최대 주문력의 150%) 시비르E - 주문 방어막의 마나 회복량이 증가합니다. 시비르의 E - 주문 방어막의 마나 회복량을 증가시켜 방어막으로 적의 스킬을 막는 기술을 플레이어들이 완벽하게 익히도록 유도하려 합니다. E - 주문 방어막마나 회복량 80/95/110/125/140 ⇒ 110/120/130/140/150 소라카Q - 별부름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W - 은하의 마력 체력 소모 감소량이 증가합니다. 소라카가 적들에게 더 강력한 별을 떨어뜨릴 수 있을 겁니다. Q - 별부름기본 피해량 75/110/145/180/215 ⇒ 85/120/155/190/225 W - 은하의 마력체력 소모량 감소 60/70/80/90/100% ⇒ 80/85/90/95/100% 타릭기본 체력 증가량이 감소합니다. W - 수호의 고리 추가 방어력 계수가 높은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타릭의 생존력이 자신 및 연결된 아군에게 부여하는 방어 능력치가 아닌 스킬 활용 방법에 더 영향을 받도록 조정했습니다. 기본 능력치체력 증가량 90 ⇒ 85 W - 수호의 고리추가 방어력 타릭 방어력의 10/12.5/15/17.5/20% ⇒ 타릭 방어력의 10/11/12/13/14% 트위스티드 페이트기본 공격력 및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R - 운명의 마나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궁극기 마나 소모량을 감소시켜 다른 챔피언과 경쟁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기본 능력치 상향을 통해 미니언을 손쉽게 처치하고 초반에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겁니다. 기본 능력치공격력 49.954 ⇒ 52 방어력 20.542 ⇒ 21 R - 운명마나 소모량 150 ⇒ 100 우디르기본 체력, 마나, 마나 회복량 및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우디르는 어떤 분야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되는 빈도가 낮습니다. 한때 가장 빠른 이동 속도를 자랑하던 챔피언 중 한 명이었던 우디르는 이제 경쟁자들보다 상당히 뒤처지는 편이죠. 기본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우디르가 사냥감을 더 빠르게 뒤쫓을 수 있도록 하고 일부 기본 능력치를 다듬었습니다. 기본 능력치이동 속도 345 ⇒ 350 체력 593.32 ⇒ 594 마나 270.4 ⇒ 271 마나 재생 7.506 ⇒ 7.5 U.R.F. 밸런스 변경사항U.R.F.가 5월 15일 10.10 패치로 돌아옵니다! 작년에 시도했던 챔피언 선택 U.R.F.는 좋은 성과를 거두었으며 U.R.F. 모드와 소환사의 협곡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10.10 패치 챔피언 상향애쉬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케이틀린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다이애나 입히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이즈리얼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갱플랭크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바다뱀 은화 획득량 3배 증가 나르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5% 잔나 보호막 흡수량 -8%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제이스 입히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징크스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카서스 입히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10% 루시안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미스 포츈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니달리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올라프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받는 피해량 -5% 파이크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라칸 보호막 흡수량 -10%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라이즈 입히는 피해량 +2%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세나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세트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소나 입히는 피해량 -5%, 체력 회복 -5% 및 보호막 흡수량 -5% ⇒ 체력 회복 -5% 및 보호막 흡수량 -5% 탈론 입히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벨코즈 입히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바이 입히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자야 입히는 피해량 -12% ⇒ 입히는 피해량 -10% 10.10 패치 챔피언 하향알리스타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애니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코르키 입히는 피해량 +10%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엘리스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이블린 입히는 피해량 +2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일라오이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아이번 받는 피해량 -10% ⇒ 받는 피해량 -5% 잭스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카타리나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레오나 입히는 피해량 -3% 및 받는 피해량 -10%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마오카이 입히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10% ⇒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10% 나미 체력 회복 -10% ⇒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10% 오른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25% ⇒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5% 뽀삐 받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퀸 입히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람머스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2%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2% 렉사이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2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세주아니 받는 피해량 -10% ⇒ 받는 피해량 -5% 샤코 입히는 피해량 -12% ⇒ 입히는 피해량 -12% 및 받는 피해량 +10% 사이온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스카너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사일러스 받는 피해량 -5% ⇒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우디르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5%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우르곳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블라디미르 입히는 피해량 -8% 및 체력 회복 -5% ⇒ 입히는 피해량 -8%, 받는 피해량 +8% 및 체력 회복 -5% 볼리베어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오공 입히는 피해량 -5% ⇒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요릭 받는 피해량 -10% ⇒ 받는 피해량 -5% 유미 입히는 피해량 -10% 및 체력 회복 -25% ⇒ 입히는 피해량 -20% 및 체력 회복 -30% 자크 받는 피해량 -15% ⇒ 받는 피해량 -5%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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