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분들이 아무래도 sns나 인터넷을 자주 하시는 것 같아^^; 여기에 선수분들이 보신다 생각하고 글을 쓰려고 합니다. 보시지 못하셔도 전하고 싶은 말들을 적으려 해요! 급하게 그리느라 낙서 수준의 그림이지만 응원하는 맘이 전달되면 좋겠어요. 그림은 구글 사진참고했어요~


먼저 꼬릴라선수! 항상 실드멤버분들 멘탈 잡아주셔서 고마웠어요. 롤을 하게 된건 시즌 4 부터였지만 전보다 항상 나은 모습으로 발전해나가시는 모습을 보는게 언제나 기쁘고 뿌듯했어요. 팬미팅에서도 팬 분들 많이 챙겨주시는 것에도 감사했습니다. 어디로 가시던 더 멋진 모습으로 뵈어요!


담으로 구거 선수! 구거선수를 자주 모니터 안에서 뵙거나 혹은 팬미팅 같은 곳에서 보거나 하진 못했고 그저 솔랭 관전같은 곳에서 봤을 뿐이지만 항상 응원하고 있었어요. 혹 다른 곳으로 가게 되신다면 앞으로는 더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다음은 리이 선수! 아마추어를 벗어나 처음으로 프로에 와 준 팀이 소드라서 고마워요. 맨날 늦게가고 바쁘게 가느라 한번도 말 섞어보진 못했지만 멀리서봐도 호진리 머리카락 없는 만큼 잘생겼다!! 처음 프로팀에서 이런저런 사정 때문에 일찍 나가게 되었지만 다른 팀에서 또 뵈면 좋겠어요!


마지막으로 쿠로선수. 쿠로선수에게는 되게 고마운 것이 많아요. 우리 팀에도 미드 ad ap 이거저거 다 잘하고 야스오도 잘 하는 선수 있다고 자랑 할 수도 있었고, 뭣보다 16강때 이 멤버 그대로 위로 올라가고 싶다고 해준게 이전 리빌딩으로 맘이 썩었던 제게 엄청 치유되는 말이었어요. 비록 같이 있을 수는 없지만 언젠가 가장 높은 곳에서 다른 팀이라도 꼭 만나요! 



우리 착하고 멋진 나진 선수들 꼭 나중에 만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그랗게 믿고 있을거예요. 나중에 또 봐요! 덕분에 내내 엄청 즐거웠고 행복했어요! 무슨 일이 있던 항상 제가 받은 만큼 행복하고 잘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