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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27 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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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20
각인별 전투력 반영값(딜러)측정방법은 다음과같음
[원한, 아드, 질증, 기습] 이렇게 4개만 꼈을때 전투력 → 2779.12 [원한, 아드, 질증, 기습, 저받] 이렇게 5개 꼈을때 전투력 → 3251.57 당연히 곱연산 적용이라 생각해서 3251.57÷2779.12=1.17 → 저받은 17% 증가 이렇게 하나하나 테스트 해본결과 정리해봄(유각기준이고, 오름차순으로 정리함) 정기흡수 = 0% (이 외 여기없는 모든각인 동일) 분쇄의 주먹 = 1.6% 승부사 = 2.1% 구슬동자 = 4.64% 실드관통 = 5.4% 부러진뼈 = 8.4% (정확히 무력화 상태일 확률을 20%로 계산했을때의 값임) 시선집중 = 9.0% 마나의흐름 = 11.1111% 추진력 = 11.9% (정확히 추진력 효과 유지율 70%로 계산했을때의 값임) 정밀단도 = 12.7% 약자무시 = 13.2% 마나효율증가 = 16% 에테르포식자 = 16.2% 속전속결, 슈퍼차지 = 16.8% (어떻게 계산한 값인지 모르겠음) 저주받은 인형 = 17% (달인의저력, 바리게이트, 안정된상태, 예리한둔기, 타격의대가 동일) 기습의대가, 결투의대가 = 18.1% (정확히 백,헤드 적중률을 70%로 계산했을때의 값임) 질량증가 = 19% 돌격대장 = 19.2% (돌격대장 풀효율 피증값) 아드레날린 = 19.4% (혹시나해서 치적, 치피 값을 조정해봤으나 영향없음) 원한 = 21% 그리고 한가지더! 어빌스톤도 각인마다 증가값이 다른데 우리가 흔히 아드돌 많이 깎는데 아드돌 효율보다 원한돌 효율이 높게나옴 -------------------------(추가)--------------------------------- 전설각인의 반영율 순위는 좀다름 예를들자면 마효증전각은 13%인데, 에포전각은 12.6%로 전각에서는 마효증이 더좋게나옴 그리고 예리한둔기 또한 유각에서는 저받과 동급이였으나 전각에서는 저받은 14%, 예둔은 14.37%로 예둔이 좀더 높게나옴 그리고 슈차,속속도 유각에서는 저받보다 점수가 낮지만 전각에서는 14.4%로 저받보다 높음 기술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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