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3579억
2-2 1940억
2-3 1124억
합쳐서 6643억






시간이 조금 지나서 에스더 택틱도 바뀌어서 조사해봄 (특히 2-1 카단->샨디)
*에스더 딜량은 대략 2-3개의 샘플만 조사하여서 오차가 있을 수 있음
*서폿 딜량 0으로 가정
*1인분은 딜지분 16.66%을 뜻함

1관 (지상)
체력: 2조 4431억 (999줄)
에스더
  • 샨디 3칸 360억
  • 샨디 1칸 310억
700줄까지 광폭 14분 20초에 간다고 가정 (에스더 4칸은 광폭 14분 40초에 참)
에스더x => 지상 1인분 1218억 (DPS 5.53억)
샨디 3만 => 지상 1인분 1158억 (DPS 5.26억)
샨디 3+1 => 지상 1인분 1107억 (DPS 5.03억)

지하부터는 파티마다 5저가 실패, 특패 쉴드 등으로 인해 차이가 커서 계산x








2-1관
체력: 2조 1891억 (999줄)
에스더
  • 샨디 3칸 348억
  • 샨디 +1칸 4.4억x5 + 48억 = 70억
=> 2-1 1인분 3579억
사막 일자 맵 스킵시 전투 시간 12분
=> 2-1 사막 일자 맵 스킵 요구 DPS 4.97억






2-2관
체력: 1조 1727억 (777줄)
에스더
  • 아만 3칸 19억x9 + 막타150억 = 321억

300줄 전까지 
=> 1인분 1146억
첫 언령으로 조종(높노카)이 나온 경우 약 4분 40초 이내에 300줄에 진입 후 쉴드를 파괴해야 함
=> 요구 DPS 4.09억

300줄 기믹 시작시 생성되는 쉴드량 전체 체력의 1.3% (15,245,844,371, 152억, 약 10줄)
기믹 성공시 생기는 2번째 쉴드량 전체 체력의 0.7% (8,209,300,976, 82억, 약 5줄)
따라서 2-2에서 까야하는 전체 체력은 2% 증가함
=> 2-2 1인분 1940억
조우 광폭화 6분, 500줄 기믹 파훼시 +1분, 300줄 기믹 파훼시 +2분하여 총합 9분
(언령의 경우 +1분, -1분이라서 영향x)
=> 2-2 한정 요구 DPS는 3.59억 (사막 일자 스킵 파티 기준 전체 DPS 4.38억)



2-3관
체력: 1조 554억 (2-2의 90.00%)
에스더
  • (조우) 아만 3칸 = 321억
  • (분노 게이지 패턴) 아만 3칸 = 321억
  • (분노 게이지 패턴) 아만 1칸 37.8*8 = 300억
  • 히든 아만 130x4 = 520억
=> 2-3 전체 (0줄 패턴 포함) 1인분 1515억


조우 광폭화 4분, 분노 게이지 기믹 파훼시 +1분, 언령: 붕괴 파훼시 +1분하여 총합 6분
0줄 패턴 진입시 광폭화 시간이 멈춤 (포셔님 영상으로 남은 체력 5~10% 내외에서 가는 것으로 추정)
만약 10%에 간다고 가정하면 실질적으로 필요한 딜량은 9381억
=> 2-3 0줄 패턴 직전까지 1인분 1406억, 요구 DPS 3.91억

데이터마이닝 및 북미 미터기를 통해서 밝혀진 기믹 진입 체력
제물 진입 체력 약 40%
막페이즈 진입 (짧은 컷신 후 중앙 이동) 체력 약 30%
부활 직후 보스 체력은 10%로 고정

따라서 막페이즈 전까지 필요한 2-3 요구 딜량은 전체 체력의 90-30=60%인 7036억
사용 에스더 아만3, 아만3, 아만+1으로 942억
-> 2-3 기준 마지막 중앙 이동 직전까지 1인분 1015억

추가적으로 10%를 더 깎으면 2-3 전체가 됨

실질적인 1인분
2-1 3579억
2-2 1940억
2-3 1124억
합쳐서 6643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