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9-09 11:37
조회: 10,577
추천: 11
전태 코어 세트별 대미지 증가 손계산주의 : 대충 반올림 처리한 계산이므로 정확하지 않고 대략적인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대 파밍했다는 가정이며, 메인 17포인트까지만 계산했습니다. 주력기 6개의 딜비중으로 계산했습니다..(전방, 각성기 출혈 등은 빼고 계산했으니 대충 상대적인 비율만 보세요) 나머지 짤딜 다 포함시키면 저 수치보다 낮습니다.. ㅠ.ㅠ 딜비중(로빌DPS참조) - 가낙 22 - 리프 20 - 실드 20 - 방돌 + 방격 + 방밀 38 일단 결론 방패계열 26.3% 증함계열 18.8% 가낙계열 27.95% 방패,방패,가낙 28.5% 추천은 방패 해, 방패 달, 가낙 별 조합 28.5% 1. 방패쪽
총 일반피증 9.5% 별 코어로 인한 3스킬 10% -> 38% * 1.1 * 1.095 = 45.8% 가낙, 쉴드, 리프 -> 62 * 1.095 = 67.9% 방밀, 방격은 각각 6초의 쿨 -> 3초에 1번씩 운명발동 시키면 0.3초 전체 쿨감 -> 대략 쿨감 10%감소 -> 11.1% 결론 (45.8 + 67.9) * 1.11 = 26.3% 장점 : 방격에 운명 두번 나온다고 합니다. 지금 계산한것보다 무조건 조금더 높게 나오겠네요. 지금 플레이 스타일 그대로 그냥 하면된다. 2. 증함쪽
총 피증 8.5% 리프어택 16% 대미지 증가 -> 20% * 1.16 * 1.085 -> 25.2 나머지 5스킬 -> 80% * 1.085 = 86.8 12% 증함 시너지 3초 줄어서 9초, 10작 쿨타임 11초 하면 유지율 80% 60-> 80% 증가시 1.8% 딜증가 치적 7%는 아드 유각기준 80% 치적 -> 87% 치적으로 가정시 대미지 5.5%증가 결론 12%, 1.8%, 5.5% 곱연산하면 대략 18.8% 세짐 장점 - 모든 전태의 희망, 전투태세를 안풀로 증함으로 채울수 있다. 단점 - 제일 딜 기대값이 낮다. 3. 가낙쪽
총 일반피증 3% 가낙 피증 10스텍(20) + 24 + 24 = 68% 가낙 치피 10% 치적 6% -> 대미지 4.7% 1.68 * 1.1 * 1.047 = 1.848 주력기 6개중 가낙 딜지분이 22% 가낙 = 0.22 * 1.848 * 1.03 * 1.047 = 0.4384 나머지 5개 = 0.78 * 1.03 * 1.047= 0.8411 결론 27.95% 증가 ?? : 리프어택 한번써서 10중첩 안되고 5중첩된다면 전체 딜 3% 하락 4. 방패 방패 가낙 총 일반피증 9.5% 가낙 피증 24% 치피 10% = 26.4% 가낙 = 0.22 * 1.264 * 1.095 = 0.3045 나머지 5개 = 0.78 * 1.095 = 0.854 총피증 1.16 * 쿨감 1.11 = 1.285 결론 28.5%증가
EXP
1,644
(22%)
/ 1,801
|




포푸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