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타는 이론상 스킬들 다 맞으면 유지되지만 실제론 스킬들 빗나가거나 보스패턴 쇼하면 아덴이 안차서 유지가 가끔 안됨;

시너지 유지가 가끔이라도 안되는건 아닌거같아서 즉타쓰는데 유지율 확오름. 아덴도 무리없이 참. 딜 차이? 솔직히 dps는 같음. 무타는 시너지유지할라면 아덴시너지 끝나기직전까지 쿨놀리고 있어야하기때문에 이론상 dps는 오히려 아덴끝나자마자 매번 굴릴 수 있는 즉타가 더 아주 살짝 더 셈.

시너지유효율 끌어올려야 숙제가 빨리끝나고 트라이에서 덜걸러짐
나중에 누가 직업별 시너지유효율 표 뽑아올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