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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30 02: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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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억 3/5, 4/4 다시 후기허수dps 글은 똥글이 되어버렸다
3/5 빌드 굴릴때는 투지-파풍죽 다음에 일망이 아니라 무조건 파쇄로 시작해야함 이때 8작 기준으로도 3/5, 4/4 빌드 모두 허수 dps는 얼추 비슷함 댓글로 8작 기준 가장 쿨 안노는 빌드 알려주신분이 계신데 그건 진짜 허수에서도 손이 너무꼬임... 그래서 그냥 노뚱님, 이비쥬님 사이클대로 굴렸음 [3/5] 장점 : 오히려 뇌빼고 하기가 4/4보다 좋음, 지금 기력스킬 사용 횟수 안보여주는데 기력스킬은 무조건 파일전일 네번 묶어쓴다는 느낌으로 하면 ㄹㅇ 뇌빼고 레이드 가능 그리고 투지를 켜자마자 파풍죽을 바로 날릴수 있는건 확실히 장점 단점 : 뇌를 너무빼서 투지안에 운명을 켜버리면 이후 사이클 복구가 4/4에 비해 많이 느림 [4/4] 장점 : 투지안에 운명켜버려서 꼬였을때 복구가 3/5 보다 빠름 일망, 순타 카운터 스킬 2개로 3/5에 비해 카운터 쳐주기가 좀 더 나음 단점 : 투지를 켜면 무조건 맹호일망을 먼저 쓰고 파풍죽 날려야 하는데 이거 단점임 ㄹㅇ 그리고 풀아덴 상태에서 기믹이라 아드 유지하려고 기력스킬쓰면 투지-맹일 하지말고 갯수에 맞게 구성해야 해서 3/5 보다 오히려 뇌를 빼고 하기 힘듬 우선 크라티오스긴 하지만 3/5가 4/4에 비해서 안정적이고 딜도 더 잘뽑힘 근데 문제는 종막같은곳 카운터 대기하기가 좀 빡셀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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