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은 신경 안쓰고 사이클만 굴리고 있는데 현재까지 두 가지 사이클이 맘에 드네요.
(다른 분들이 연구한 사이클임)

1. 레더, 피니쉬 채용
  - 딱 노멀한 느낌? 가장 먼저 연구된 이유가 있다.
  - 스킬 사용 순서에 따라 현타가 좀 심한 편이긴 한데 스킬 순서만 신경쓰면 딱딱 들어맞음.
  - 레더 경면 부재가 가장 신경쓰임.
 
2. 어설트, 피니쉬 채용
  - 쿨감이 필요한 스킬 사이클이라 진화 노드 조절 필요. 옵드에 높은 작열 요구.
  - 1번 트리보다 리스크와 스트레스가 현저히 낮음.
  - 특화팔찌 없는 분들도 찍먹 가능. 특화 1739로도 아덴 수급에 문제 없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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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선 필요사항

1. 러쉬 1Z, 2Z 타격감 제로. 맛없음. 러쉬 3Z 이질감 심함. 너어어무 느림. 모션을 바꾸던가 시전속도를 올려 주던가.
(개인적으로 1Z, 2Z를 약하게 설정할거면 3Z는 좀 폭발적이었으면 하는 바램. 제발 단타좀...)

2. 주력기 사이클이 너무 늘어짐. Z 사이 일반스킬 2개로 좀 바꿔주라.

3. 마운틴 1번 정도는 보험용, 카운터용으로 쓰게끔 아덴 수급량 상향 필요.

4. 백어택 통일 필요. (일격노드 적용 유무)

5. 분노소모(?) 이거 때문에 3러쉬가 폭주 꺼지고 들어가는 경우 발생